'윤남기♥' 이다은 "결혼 안 하고 싶었다..그런데 2번이나 결혼"(남다리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다은이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영상 속 침실에서 모습을 드러낸 윤남기, 이다은 부부는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먼저 이다은은 "죄송한 말씀이지만 첫 번째 결혼 하기 전에도 결혼에 대해서 비관적..이라고 해야 되나, 결혼을 안 하고 싶은 사람이었다. 그런데 지금 2번이나 해서"라고 웃으며 "그냥 다 떠나서 제가 누군가에게 결혼을 추천한다면 (윤)남기 오빠 같은 남자면 해라"라고 말해 윤남기를 부끄럽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이다은이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19일 ‘남다리맥’에는 ‘“결혼 안 하고 싶었어” 이제야 알게 된 다은의 비밀[남다리맥]’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침실에서 모습을 드러낸 윤남기, 이다은 부부는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먼저 이다은은 “죄송한 말씀이지만 첫 번째 결혼 하기 전에도 결혼에 대해서 비관적..이라고 해야 되나, 결혼을 안 하고 싶은 사람이었다. 그런데 지금 2번이나 해서”라고 웃으며 “그냥 다 떠나서 제가 누군가에게 결혼을 추천한다면 (윤)남기 오빠 같은 남자면 해라”라고 말해 윤남기를 부끄럽게 했다.
이어 이다은은 윤남기에게 ‘다시 태어나면 어떤 일을 해보고 싶어?’라고 물었다. 윤남기는 “자동차 디자이너. 어릴 때만 해도 자동차 디자인이라는 게 생각 못 했던 직업이었다. 그때는 한국에 자동차 디자인 학과도 없고 할 수 있는 방법이 없는 거다. 물론 어렸을 때라서 잘 몰랐던 건 있다. 거의 초등학교 때 했던 생각이라 중, 고등학교 때 마음을 먹었으면 그쪽으로 갔을 수도 있다”고 이야기했다.
이다은은 “나는 사실 개그우먼, 20대 초반에 시험을 보려고도 했다. 서류가 너무 까다로웠다. 대본을 직접 짜서 제출하는 그런 게 있었다. 일단 그게 너무 안 나오는 거다. 개그우먼을 포기한 것도 아니고 시도도 안해봤다”고 떠올렸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주리 "남편, 일주일에 한 번 샤위해...양치는 물티슈로"('동상이몽2')
- 박지영 아나운서, 오프숄더 원피스 입은 '야구 여신'[★포토]
- "몸이 도화지니?"..백예린, 타투 비난하는 누리꾼에 "간섭 노노" 쿨대응
- 손연재, 결혼하더니 물오른 미모..우아한 '블랙스완'으로 변신
- '재벌집' 송중기 죽인 비자금, 이성민 유산이었다…"날 닮은 손주" 진심에 오열[종합]
- '태진아 아들' 이루, 음주운전 적발 "면허 정지 수준"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