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컨 하우스’ 최수종-하희라, 수도관 동파로 비상 [MK★TV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수종-하희라의 홍천 세컨 하우스에 비상이 걸린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KBS2 '세컨 하우스'에서는 최수종-하희라 부부가 강원도 홍천에서 수도관 동파로 '멘붕'에 빠지는 모습이 펼쳐진다.
폭설이 내린 홍천을 찾은 최수종과 하희라는 온 세상이 하얗게 뒤덮인 절경에 감탄을 드러내지만 이내 예상치 못한 위기에 맞닥뜨린다.
이날 최수종은 발을 동동 굴리는 극한의 동파 상황에서 하희라를 향해 "가만 보니까 지시만 하네?"라며 불만 아닌 불만을 드러냈다고 해 이목이 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수종-하희라의 홍천 세컨 하우스에 비상이 걸린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KBS2 ‘세컨 하우스’에서는 최수종-하희라 부부가 강원도 홍천에서 수도관 동파로 ‘멘붕’에 빠지는 모습이 펼쳐진다.
폭설이 내린 홍천을 찾은 최수종과 하희라는 온 세상이 하얗게 뒤덮인 절경에 감탄을 드러내지만 이내 예상치 못한 위기에 맞닥뜨린다. 집안의 모든 수도가 꽁꽁 얼어 있는 것은 물론 보일러에 에러까지 뜨는 사태가 발생한다.
동파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두 사람은 계량기를 살펴보고 아궁이에 불까지 지피며 동분서주하는 모습을 보이지만, 가마솥에 물을 붓자마자 금세 얼어버리는 ‘강원도 추위’의 위엄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최수종은 발을 동동 굴리는 극한의 동파 상황에서 하희라를 향해 “가만 보니까 지시만 하네?”라며 불만 아닌 불만을 드러냈다고 해 이목이 쏠린다.
과연 ‘잉꼬부부’에게 무슨 일이 생겼을지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두 사람이 혹한 속 낭만 라이프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된다. 최수종은 군고구마와 군밤을 만들며 하희라를 위한 겨울철 특별 간식을 준비한다.
그러나 이내 심상치 않은 연기가 난로를 뚫고 나오기 시작하고, 과거 아궁이 연기를 올리게 하는 데칼코마니 상황이 펼쳐지며 또다시 위기에 빠진다. 최수종은 “평생을 연기와 씨름하고 산다”라며 ‘웃픈’ 심경을 전했다고 해 웃음을 예고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하희라는 이날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특별한 트리를 제작하며 예술혼을 불태운다.
최수종과 함께 트리를 완성한 하희라는 “너무 예쁘다. 대만족이다”라며 감탄을 드러냈다. 특히 재활용병을 활용한 것으로 전해져 어떤 작품이 탄생했을지 더욱 호기심을 안긴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우림♥’ 김연아, 독보적인 고혹美…범접불가 아우라(화보) - MK스포츠
- 원민주 치어리더, 산타걸 변신…명품 각선미 자랑 [똑똑SNS] - MK스포츠
- 이선빈, 걸그룹 센터 아냐? 폭발한 비주얼 [똑똑SNS] - MK스포츠
- 효린, 넘사벽 섹시美 [똑똑SNS] - MK스포츠
- 1부터 1002까지…숫자로 보는 리오넬 메시 - MK스포츠
- “필리핀서 마약” 고백은 사실…김나정, 필로폰 양성 반응 [MK★이슈] - MK스포츠
- “지혜롭게 해결할 것”…어도어, 뉴진스 내용증명 받았다[전문] - MK스포츠
- ‘만루포+5타점+호수비’ 김도영 다했다, 360억 괴물 좌완 붕괴…‘곽빈 쾌투→김택연 혼쭐’ 류
- ‘캡틴 손흥민 돌아왔다!…이강인·김민재 등 완전체!’ 홍명보호, 쿠웨이트전 선발 라인업 공개
- ‘5명 10+득점’ 삼성생명, 개막 4연패 벗어나자마자 연승 성공!…신한은행은 2연패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