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디토’ 속 그 남자, 최현욱

김원희 기자 2022. 12. 20. 10: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진스 ‘디토’ 뮤직비디오 영상



배우 최현욱이 뉴진스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시선을 모은다.

올해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와 ‘약한영웅 Class 1’으로 주목받고 있는 최현욱이 그룹 뉴진스의 새 싱글 ‘OMG’의 수록곡 ‘디토’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지난 19일 오후 6시 전 세계 음원사이트에 발표된 ‘Ditto’는 볼티모어 클럽 댄스 뮤직 장르를 뉴진스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곡이다. ‘버니즈’(팬덤명)와 함께 맞는 첫 겨울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곡으로, 공개 직후 국내외 차트를 휩쓸며 선전하고 있다.

뮤직비디오 역시 화제다. 1, 2부로 연결된 ‘디토’ 뮤직비디오에서 최현욱은 학창시절 기억 속 소년으로 등장해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뉴진스만의 감성에 완벽히 녹아 든 최현욱은 훈훈한 비주얼과 상대역인 박지후와 풋풋한 청춘물 케미스트리를 발산했다. 특히 수돗가에서 물을 마시는 장면은 보는 이들의 설렘을 유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최현욱은 지난해 드라마 ‘모범택시’부터 ‘라켓소년단’와 올해 ‘스물다섯 스물하나’, ‘약한영웅 Class1’까지 출연한 작품들마다 흥행하고 그 안에서 자신의 이름을 각인 시켰다. 뉴진스의 뮤직비디오 출연을 통해 글로벌 눈도장을 찍으며 2023년 더욱 비상할 전망이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