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타스캔들' 전도연, 반찬가게 사장님 변신…한계없는 변신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타 스캔들' 전도연 씨가 따뜻한 설렘과 웃음으로 꽉 채운 로맨틱코미디로 또 한 번의 한계 없는 변신을 예고했다.
미묘한 감정들이 내비치는 전도연 씨의 눈빛과 표정만으로도 왠지 모를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일타 스캔들'을 통해 선보일 그녀의 또 한 번의 새로운 변신을 더욱 기다려지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타 스캔들' 전도연 씨가 따뜻한 설렘과 웃음으로 꽉 채운 로맨틱코미디로 또 한 번의 한계 없는 변신을 예고했다.
tvN 새 토일드라마 '일타 스캔들'(연출 유제원, 극본 양희승,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은 사교육 전쟁터에서 펼쳐지는 국가대표 반찬가게 열혈 사장과 대한민국 수학 일타 강사의 달콤 쌉싸름한 로맨스를 그린다. 가장 로맨틱한 만남으로 캐스팅 소식부터 관심을 모았던 전도연 씨와 정경호 씨의 케미에 '로코 치트키'로 통하는 유제원 감독과 양희승 작가의 의기투합으로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드림팀을 완성, 2023년의 시작을 따뜻한 설렘으로 물들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도연 씨는 극 중 핸드볼 국가대표 출신으로 현재는 '국가대표 반찬가게'를 운영 중인 남행선 역을 맡았다. 가족을 위해 국가대표의 자리를 내려놨던 남행선은 다시 한번 가족을 위해 '열혈 입시맘'으로 변신을 꾀하면서 무한 경쟁이 넘쳐나는 사교육 세계에 발을 들여놓게 되는 인물. 여기에 대한민국 최고의 수학 일타 강사 최치열(정경호 분)과의 우연인지 운명인지 모를 인연으로 제대로 엮이게 되면서 달달한 설렘과 훈훈한 웃음이 공존하는 스캔들의 주인공이 될 예정이다. 특히 가족을 위해서라면 그 무엇도 마다하지 않는 책임감을 지닌 '외강내강'의 남행선은 전도연 씨가 지닌 고유한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더해져 시청자들을 단숨에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은 배우 전도연 씨가 지닌 존재감과 아우라만으로도 시선을 압도한다. 단 몇 장의 스틸만으로도 남행선 캐릭터를 완벽히 자신의 것으로 만든 전도연 씨의 진가를 확인할 수 있는 것. 그중에서도 '국가대표 반찬가게' 사장으로서 열일 모드 중인 순간을 포착한 스틸이 눈길을 끈다. 헬멧을 야무지게 착용하고 짐칸에 반찬 재료를 가득 채운 채 스쿠터를 모는 모습부터 손수 반찬을 만들고 포장하는 모습까지, 반찬가게 사장의 평범한 하루 일상을 고스란히 담아낸 것. 여기에 '전도연표' 러블리하고 따뜻한 미소는 보는 이들까지 기분 좋아지게 만드는 매력을 발산하며 기대감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마지막 스틸에서는 달빛이 내려앉은 밤길에서 누군가를 바라보고 있는 전도연 씨의 모습이 여운을 남긴다. 미묘한 감정들이 내비치는 전도연 씨의 눈빛과 표정만으로도 왠지 모를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일타 스캔들'을 통해 선보일 그녀의 또 한 번의 새로운 변신을 더욱 기다려지게 한다.
대본 집필을 맡은 양희승 작가는 "극 중 남행선은 전쟁 같은 사교육 정글 속에서 따뜻한 빛을 발하는 캐릭터다. 여기에 강한 생활력과 경쾌함이 공존하는 캐릭터이기 때문에 과연 이 역할을 어떻게 전도연식으로 완성했을지 너무 궁금하고 기대된다. 그리고 배우 전도연 씨가 가진 내공을 전적으로 믿는다"라며 배우를 향한 신뢰를 아낌없이 드러내 기대감에 불을 지폈다.
tvN 새 토일드라마 '일타 스캔들'은 2023년 1월 14일(토)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tvN]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 19번째 대상… “20개 도전, 끝까지 달리겠다”(SBS 연예대상)
- '만취운전 사고' 김새론, 결국 불구속 기소...동승자도 법정行
- 송민호, 개인전서 부친상 심경 고백 “병원비 아까워 빨리 가셨나… 보고 싶어요”
- '재벌집 막내아들' 26.9% 돌파, 'SKY캐슬' 넘었다…송중기 복수전 재시작
- '아바타: 물의 길', 개봉 첫 주말 국내 및 북미 박스오피스 1위
- 가격 앞에 장사 없다는데...세계 1위 중국 전기차 한국 온다
- 국민의힘 내부 "이재명 관련 의문사 진상규명위 출범"...특검 얘기까지 [Y녹취록]
- 트럼프의 관심 밖 '북한 핵무기'...김정은, 이유 있는 눈치보기? [Y녹취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