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서울·울산역에 ‘구도일 트리‘ 설치..“주유권 인증 이벤트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쓰오일(S-OIL(010950))은 코레일(한국철도공사)과 함께 연말연시 KTX를 이용하는 승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구도일 트리'를 서울·울산역에서 설치, 내년 1월 6일까지 약 1개월 간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앞서 S-OIL은 지난 2017년부터 코레일과 함께 서울역과 울산역에 구도일 캐릭터 트리를 설치, 이색 볼거리를 제공하여 승객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증사진 이벤트로 주유권 등 경품 제공
[이데일리 박민 기자] 에쓰오일(S-OIL(010950))은 코레일(한국철도공사)과 함께 연말연시 KTX를 이용하는 승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구도일 트리’를 서울·울산역에서 설치, 내년 1월 6일까지 약 1개월 간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올해 ‘구도일 트리’는 놀이동산의 설렘과 즐거움을 연상시키는 회전목마 형태로 만들었다. 높이 5.3m의 대형 회전목마 트리 상단에는 화려한 조명의 트리를 꾸몄고, 하단에는 토끼 회전목마를 탄 구도일 패밀리와 각양각색의 소품들이 어우러져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KT의 환경을 생각하는 감성 캐릭터 ‘라온’과 협업을 진행해 트리의 따뜻한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 앞서 S-OIL은 지난 2017년부터 코레일과 함께 서울역과 울산역에 구도일 캐릭터 트리를 설치, 이색 볼거리를 제공하여 승객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S-OIL은 이달 16일부터 내년 1월 6일까지 인스타그램에서 ‘구도일 트리’ 인증사진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첨된 60명에게 경품(구도일 & 라온 굿즈, 모바일주유권 등)을 제공한다. 또한 서울역을 배경으로 한 유튜버 구도일 바이럴 영상과 구도일 신년 온라인카드 10종을 SNS에 공개할 예정이다.
S-OIL 관계자는 “2023년에는 토끼처럼 힘차게 도약하는 한해를 기원하고 KTX역사를 찾는 이용객들에게 희망, 웃음이 가득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박민 (parkm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끌족 최후’ 임의경매, 내년 상반기가 더 문제
- 가수 이루, 강변북로서 음주운전 사고..."차량 전도"
- 영하 17도, 공포의 3시간… 스키장 리프트에 갇힌 사람들
- 4세 여아, 팔꿈치 수술 직후 돌연사… 유족 “이상한점 많아”
- 文 풍산개, 月 병원비 1110만원… 박대출 “이렇게 아픈데 반납”
- [단독]패션 빙하기 온다…투자 멈추고 임원 정리나선 코웰패션
- "분향소 부숴" "재수 없게 죽고선"..막말 오간 그 대화방
- "오, 안돼!"…아르헨티나 골키퍼, '저질 세리머니' 논란
- '아바드림' 故 김환성 추억…노유민 "항상 그리워"[종합]
- 학교 폭력의 슬픈 종말…대구 중학생, 별이 되다[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