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VO, 포항 지역 유소년 배구교실 강사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배구연맹(KOVO)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2023년도 유소년 배구교실 운영과 관리를 맡을 유소년 강사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모집 지역은 포항시 지역이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26일 오후 5시까지다.
최종 합격자는 포항지역 2개 초등학교 3~6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배구수업을 포함해 공을 활용한 체육수업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한국배구연맹(KOVO)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2023년도 유소년 배구교실 운영과 관리를 맡을 유소년 강사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모집 지역은 포항시 지역이다. 주요 자격조건은 배구 선수와 지도자 활동 경력이 있거나(선수등록확인서, 경력증명서 제출 필요) 스포츠지도사(배구) 2급, 경기지도자(배구) 2급 이상 자격증 또는 교원자격증을 소지해야 한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26일 오후 5시까지다. 이메일 접수를 통해서만 지원이 가능하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포항지역 2개 초등학교 3~6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배구수업을 포함해 공을 활용한 체육수업을 진행한다.
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KOVO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OVO, 순천지역 유소년 배구발전기금 전달
- KOVO, 2023년도 유소년 배구교실 강사 모집
- KOVO, 2022 김천 유소년 배구대회 마쳐 초등 클럽 49팀 참가
- '링컨 32점' 대한항공, 현대캐피탈 7연승 앞길 막고 1위 수성
- [지스타 2024] 벡스코 수놓은 '몬길: 스타 다이브' 코스프레쇼 (사진)
- 조현준 효성 회장, 기후 위기 대응에 앞장서
- 프랜차이즈 업계 "배달앱 상생안 졸속…빠른 입법 촉구"
- 롯데건설, '창경궁 롯데캐슬 시그니처' 11월 분양
- LF, 닥스·헤지스 등 최대 80% 할인 '블프' 시작
- "서울 분양가 더 올랐다"…한달 만에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