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겨울여행 콘셉트 ‘윈터 스토리’ 패키지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가포르 계열의 레지던스 호텔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이 아이들의 겨울방학을 맞아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로 떠나는 두가지 겨울 여행 콘셉트의 '윈터 스토리'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아이들의 겨울방학이 시작되면서 가족들과 기억에 남을만한 추억을 만들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상품을 구성하게 되었다."라고 전하며 "저희 호텔에서 자신들만의 "윈터 스토리"를 가지고 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싱가포르 계열의 레지던스 호텔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이 아이들의 겨울방학을 맞아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로 떠나는 두가지 겨울 여행 콘셉트의 ‘윈터 스토리’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호텔 내 실내 수용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투숙객 모두에게 주어진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은 비즈니스 지역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며 모든 객실 내 취사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일반 스튜디오 타입 객실뿐만 아니라 거실과 객실이 분리되는 레지던스형 객실을 다수 보유하고 있어 가족단위 여행객 및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아이들의 겨울방학이 시작되면서 가족들과 기억에 남을만한 추억을 만들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상품을 구성하게 되었다.”라고 전하며 “저희 호텔에서 자신들만의 “윈터 스토리”를 가지고 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윤정훈 (yunright@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끌족 최후’ 임의경매, 내년 상반기가 더 문제
- 가수 이루, 강변북로서 음주운전 사고..."차량 전도"
- 영하 17도, 공포의 3시간… 스키장 리프트에 갇힌 사람들
- 4세 여아, 팔꿈치 수술 직후 돌연사… 유족 “이상한점 많아”
- 文 풍산개, 月 병원비 1110만원… 박대출 “이렇게 아픈데 반납”
- [단독]패션 빙하기 온다…투자 멈추고 임원 정리나선 코웰패션
- "분향소 부숴" "재수 없게 죽고선"..막말 오간 그 대화방
- "오, 안돼!"…아르헨티나 골키퍼, '저질 세리머니' 논란
- '아바드림' 故 김환성 추억…노유민 "항상 그리워"[종합]
- 학교 폭력의 슬픈 종말…대구 중학생, 별이 되다[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