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 ‘스마트앱어워드 2022’ 보험 분야 최우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라이프(대표이사 사장 성대규)는 '스마트앱어워드 2022'에서 디지털 고객 서비스 플랫폼 앱인 '스퀘어(SQUARE)'가 보험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신한라이프 스퀘어 앱은 보험 분야 6개 부문별 지표 가운데 ▷UI(사용자환경) 디자인 우수성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서비스 우수성 ▷기술 우수성 ▷콘텐츠 우수성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신한라이프(대표이사 사장 성대규)는 ‘스마트앱어워드 2022’에서 디지털 고객 서비스 플랫폼 앱인 ‘스퀘어(SQUARE)’가 보험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스마트앱어워드는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고 아이어워즈위원회가 주관하는 모바일 앱 평가 시상식으로, 전문가와 교수진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한해 동안 가장 우수하고 혁신적인 앱 서비스를 선정한다.
신한라이프 스퀘어 앱은 보험 분야 6개 부문별 지표 가운데 ▷UI(사용자환경) 디자인 우수성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서비스 우수성 ▷기술 우수성 ▷콘텐츠 우수성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스퀘어 앱은 체계적이고 일관성 있는 디자인으로 사용자가 이용하기 쉽게 구현돼 있고, 일반적인 보험업계의 서비스가 아닌 일상과 연관된 운세보기, 심리상담 서비스 등을 전면에 배치한 게 특징이다. 비보험서비스인 ‘마음루틴’을 통해 말 못할 고민을 털어놓으면, 이웃들의 댓글로 격려와 위로를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전문가의 검토를 거쳐 디지털상담을 받을 수도 있다.
신한라이프 배형철 고객전략그룹장은 “스퀘어가 고객 일상을 함께하는 창구로서 더 쉽고 편한 금융 서비스, 그리고 더 나은 경험을 위한 가치 있는 서비스로 이어지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spa@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이루, 한밤중 음주운전 사고…“면허정지 수준”
- “축구 끝내고 거길 왜 누워?” 생뚱맞다 했더니 결국 이 사달
- 머스크, 트위터 CEO 자리 내놓는다...오너 리스크 해소되나
- [영상]"생방송 중 대통령이 소변 지렸다"…남수단 기자 실종 미스터리
- “마누라 선물도 못하는 머저리” 막내아들이 때린 비참한 한국 현실
- “안돼, 그러지 마” 아르헨 골키퍼, 저질 세리머니 ‘시끌’
- “이 여성 지겹게 나온다 싶더니” 예상 못한 ‘이곳’에 놀라운 일이
- “이걸로 아이폰 상대 되겠어?” 삼성 ‘최고 야심작 실물’ 다 유출됐다
- 집값 빠졌다는데 내년 집 사도 될까요?…캘린더로 보는 2023년 부동산 시장 [부동산360]
- “핸드폰에 ‘이 사진’ 있죠?” 한국인 빠졌다, 420만장 찍힌 ‘이것’ 뭐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