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모태솔로 특집, "박해일 느낌" 솔로男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SOLO)' 12기에서 무엇을 상상해도 그 이상인 모태솔로남들의 대반전이 일어난다.
21일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SBS PLUS 예능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는 세 MC 데프콘 씨, 이이경 씨, 송해나 씨도 경악한 모태솔로남 라인업이 공개된다.
한 솔로남의 등장에 데프콘 씨는 "저 분이 모태솔로라고? 박해일 씨 느낌이 있는데"라고 감탄한 뒤, "이거 거짓말 아니야? 진짜야?"라며 과몰입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SOLO)' 12기에서 무엇을 상상해도 그 이상인 모태솔로남들의 대반전이 일어난다.
21일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SBS PLUS 예능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는 세 MC 데프콘 씨, 이이경 씨, 송해나 씨도 경악한 모태솔로남 라인업이 공개된다.
한 솔로남의 등장에 데프콘 씨는 "저 분이 모태솔로라고? 박해일 씨 느낌이 있는데"라고 감탄한 뒤, "이거 거짓말 아니야? 진짜야?"라며 과몰입한다. 뒤이어 등장한 솔로남에 대해서도 데프콘 씨는 믿을 수 없다는 듯 "이 분도 모태솔로라고?"라며 화들짝 놀란다. 송해나 씨 역시 "너무 귀엽다"라며 화면에서 눈을 떼지 못한다. 그런데 또 다른 솔로남이 나타나자, 데프콘 씨는 "이해가 안 되네"라며 고개를 절레절레 내젓는다.
잠시 후, 솔로나라 12번지에 모두 모인 모태솔로남들은 반전 직업까지 공개된다. 데프콘 씨는 "이 분들은 그냥 내 동생"이라며 친근감과 애정을 쏟아낸다. MC들마저 사로잡은 12기 모태솔로남들의 정체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14일 방송된 '나는 솔로'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7%(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ENA PLAY·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5.7%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12월 2주차 비드라마 TV화제성 TOP10에서도 3위를 차지해 매주 뜨거운 인기와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 19번째 대상… “20개 도전, 끝까지 달리겠다”(SBS 연예대상)
- '만취운전 사고' 김새론, 결국 불구속 기소...동승자도 법정行
- 송민호, 개인전서 부친상 심경 고백 “병원비 아까워 빨리 가셨나… 보고 싶어요”
- '재벌집 막내아들' 26.9% 돌파, 'SKY캐슬' 넘었다…송중기 복수전 재시작
- '아바타: 물의 길', 개봉 첫 주말 국내 및 북미 박스오피스 1위
- [속보] 경기 안산시 모텔 건물에서 불...투숙객 구조 중
- 가격 앞에 장사 없다는데...세계 1위 중국 전기차 한국 온다
- 바이든 "北 추가 파병 막아야"...시진핑 "한반도 충돌 허용 안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