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 이더리움 2.0 스테이킹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은 21일부터 '이더리움(ETH) 2.0 스테이킹' 상품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플러스 이더리움 2.0 스테이킹에 참여한 ETH는 위임 신청 후 이더리움 재단의 상하이 업데이트를 통한 리워드 분배 완료 시까지 위임 해제 및 입출금, 매매가 불가능하다.
차명훈 코인원 대표는 "이더리움 2.0 스테이킹을 시작으로 가상자산 침체기 투자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시하는 플러스 상품들을 공격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은 21일부터 ‘이더리움(ETH) 2.0 스테이킹’ 상품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스테이킹은 보유한 암호화폐를 블록체인 시스템에 위임해 운영 및 검증 작업에 간접적으로 참여하고 그에 따른 보상을 암호화폐로 지급받는 서비스다. 코인원은 암호화폐 비거래형 서비스 ‘코인원 플러스’를 통해 이번 상품을 출시한다.
본인 인증을 완료한 코인원 개인 회원은 누구나 0.01ETH 단위로 개별 최대 34ETH까지 스테이킹을 신청할 수 있다. 모집은 21일 오후 3시부터 진행되며 참여 종료 일정은 별도 공지된다. 스테이킹 기간은 재단 정책에 따라 이더리움의 상하이 업그레이드가 완료되는 시점까지다. 플러스 이더리움 2.0 스테이킹에 참여한 ETH는 위임 신청 후 이더리움 재단의 상하이 업데이트를 통한 리워드 분배 완료 시까지 위임 해제 및 입출금, 매매가 불가능하다.
차명훈 코인원 대표는 “이더리움 2.0 스테이킹을 시작으로 가상자산 침체기 투자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시하는 플러스 상품들을 공격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조윤진 기자 jo@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짜 술' 마시고 82명 사망…25명은 시력 잃었다
- '서울도 싸니까 되네'…아파트 경쟁률, 세자릿수 나왔다
- '태진아 아들' 이루, 음주운전 사고…'면허정지 수준'
- 새벽 6시에 맞벌이 '남편 도시락' 싸줬는데…욕먹은 아내 왜
- '연애는 NO, 키스만 OK'…中 대학가에 퍼진 '입친구'
- 기뻐서 '상의' 벗은 아르헨女…'카타르 감옥갈 수도'
- 저출산 10년내 해결?…年 3만명 키우는 '인공자궁' 보니
- '득점왕'에도 고개 숙인 음바페…'우승국' 아르헨 위해 한 행동은
- 러시아 '농구천재' 어이없는 죽음…객지서 '감전사' 충격
- '마라도나도 미소 지을 것'…펠레가 메시에게 전한 메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