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피카츄제트’ 운항…포켓몬 굿즈 4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웨이항공(091810)이 이달 말부터 포켓몬 래핑기 '피카츄제트TW' 운항을 시작하면서 기내에서 판매되는 포켓몬 스페셜 에디션 굿즈 4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의 '피카츄제트 TW'는 이달 28일 김포공항에서 취항 행사를 갖고 김포-송산(타이베이) 노선 TW667편을 시작으로 본격 운항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손의연 기자] 티웨이항공(091810)이 이달 말부터 포켓몬 래핑기 ‘피카츄제트TW’ 운항을 시작하면서 기내에서 판매되는 포켓몬 스페셜 에디션 굿즈 4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의 ‘피카츄제트 TW’는 이달 28일 김포공항에서 취항 행사를 갖고 김포-송산(타이베이) 노선 TW667편을 시작으로 본격 운항에 나선다. 행사에서는 TW667편 탑승객 대상 럭키 드로우를 실시하며, 탑승객 전원에게 피카츄 랜덤 스티커를 선물한다. ‘파일럿 피카츄’ 스티커를 뽑은 승객에게는 일본 노선 무료 항공권을 증정한다.
또 △‘피카츄제트TW’ 모형비행기 △몬스터볼 파우치형 담요 △포켓몬 메탈 키체인 △포켓몬 젤펜 3종 세트 등 총 4종의 포켓몬 스페셜 에디션 굿즈도 출시한다. 굿즈는 내년 1월 1일부터 국내선 및 국제선 전 노선 탑승 시 기내 티샵(t’shop)에서 구매할 수 있다.
피카츄제트TW는 김포~송산(타이베이) 노선과 김포공항 출발 국내선에 주로 투입될 예정이며, 항공기 운영 스케줄에 따라 투입 일정은 변동될 수 있다. 추후 오픈 예정인 홈페이지를 통해 상세 스케줄을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기내 외관은 물론 내부에서도 다양한 포켓몬을 찾아볼 수 있어 탑승객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여행의 추억을 선물할 것”이라고 말했다.
손의연 (seyye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끌족 최후’ 임의경매, 내년 상반기가 더 문제
- 가수 이루, 강변북로서 음주운전 사고..."차량 전도"
- 영하 17도, 공포의 3시간… 스키장 리프트에 갇힌 사람들
- 4세 여아, 팔꿈치 수술 직후 돌연사… 유족 “이상한점 많아”
- 文 풍산개, 月 병원비 1110만원… 박대출 “이렇게 아픈데 반납”
- [단독]패션 빙하기 온다…투자 멈추고 임원 정리나선 코웰패션
- "분향소 부숴" "재수 없게 죽고선"..막말 오간 그 대화방
- "오, 안돼!"…아르헨티나 골키퍼, '저질 세리머니' 논란
- '아바드림' 故 김환성 추억…노유민 "항상 그리워"[종합]
- 학교 폭력의 슬픈 종말…대구 중학생, 별이 되다[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