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MZ 고객 겨냥 온라인 플랫폼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면세점은 고객 소통을 위한 '챌린지'와 '트립톡' 등 신규 서비스를 연이어 선보이며 온라인 플랫폼 강화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20일부터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챌린지는 면세점 쇼핑에 참고할 수 있는 고객들의 실제 리뷰를 강화한 서비스이다.
롯데인터넷면세점의 트립톡 또한 재단장해 지난 6일부터 서비스를 재개했다.
롯데면세점은 챌린지와 트립톡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캔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 참여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롯데면세점은 고객 소통을 위한 ‘챌린지’와 ‘트립톡’ 등 신규 서비스를 연이어 선보이며 온라인 플랫폼 강화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매월 기간별로 ‘이달의 챌린지 키워드’ 미션을 선보인다. 참가자 중 주제를 가장 잘 표현한 베스트 챌린저 각 3명씩 선정하여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적립금으로 교환할 수 있는 ‘캔디’를 리워드로 제공할 예정이다. 챌린지 서비스 출시와 함께 ‘거울샷챌린지’, ‘패딩챌린지’ 두 키워드가 첫 번째 미션으로 제시된다. 캔디 1000개는 적립금 1달러 상당이다.
롯데인터넷면세점의 트립톡 또한 재단장해 지난 6일부터 서비스를 재개했다. ‘여행 꿀팁을 공유하다’라는 콘셉트의 새로운 트립톡은 여행 정보 교류에 집중한 커뮤니티이다. 고객들은 장소와 예산, 성향 등 관심사에 따라 구성된 ‘톡방’을 이용해 여행지에 대한 궁금증을 질문하고 경험과 노하우 등을 자유롭게 얘기할 수 있다.
롯데면세점은 챌린지와 트립톡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캔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 참여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영상과 사진 등이 포함된 게시물을 포스팅을 하거나 ‘좋아요’ 클릭 혹은 댓글만 작성해도 소정의 캔디가 지급된다. 챌린지와 트립톡을 모두 이용하면 하루 최대 2860개의 캔디를 적립할 수 있다.
정병묵 (honnez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끌족 최후’ 임의경매, 내년 상반기가 더 문제
- 가수 이루, 강변북로서 음주운전 사고..."차량 전도"
- 영하 17도, 공포의 3시간… 스키장 리프트에 갇힌 사람들
- 4세 여아, 팔꿈치 수술 직후 돌연사… 유족 “이상한점 많아”
- 文 풍산개, 月 병원비 1110만원… 박대출 “이렇게 아픈데 반납”
- [단독]패션 빙하기 온다…투자 멈추고 임원 정리나선 코웰패션
- "분향소 부숴" "재수 없게 죽고선"..막말 오간 그 대화방
- "오, 안돼!"…아르헨티나 골키퍼, '저질 세리머니' 논란
- '아바드림' 故 김환성 추억…노유민 "항상 그리워"[종합]
- 학교 폭력의 슬픈 종말…대구 중학생, 별이 되다[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