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소연♥송재희, 시크한 '만삭사진' 대공개 "시간들이 참 귀하고 소중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지소연이 만삭사진을 공개했다.
20일 지소연은 "오랜 시간 로망이었던 D라인, 그 시간을 오랫동안 기억하기 위해서 #만삭사진으로 기록해 봅니다"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검은색 트임 드레스를 입은 지소연은 아름다운 D라인을 뽐내고 있다.
지소연은 "뽁뽁이를 기다리던 하루의 길이가 어느 날은 엄청 길고 또 어느 날은 순식간에 지나가던 이 시간들이 참 귀하고 소중하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배우 지소연이 만삭사진을 공개했다.
20일 지소연은 “오랜 시간 로망이었던 D라인, 그 시간을 오랫동안 기억하기 위해서 #만삭사진으로 기록해 봅니다”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여러 장의 만삭 사진이 담겼다. 검은색 트임 드레스를 입은 지소연은 아름다운 D라인을 뽐내고 있다. 수트를 입은 송재희는 무릎을 꿇은 채 볼록한 D라인을 소중히 쓰다듬고 있다.
지소연은 “뽁뽁이를 기다리던 하루의 길이가 어느 날은 엄청 길고 또 어느 날은 순식간에 지나가던 이 시간들이 참 귀하고 소중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 시간을 기억할 수 있도록 특별히 절 위한 #드레스를 만들어주신 임미나 대표님 남편을 더 멋지게 만들어주신 김민정 대표님 그리고 저희 결혼식, 이 순간을 아름답게 담아주신 보하 실장님,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라고 도움을 준 많은 이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지소연은 2017년 송재희와 결혼해 2023년 출산을 앞두고 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대호 "21살이었던 아내, 내 소변통 받으며 병수발"('진격의 언니들')
- 이봉원, 억대 주고 뽑은 새 차 자율주행 중 사고 날 뻔.."핸들 안 잡았으면 큰일 났다"
- 미자, ♥김태현 걱정하겠네..술 취해 버스 종점까지(미자네주막)
- 기안84는 어디 내버려 두고? 한혜진, 1박에 400만 원 호텔서 소개팅('한혜진')
- 리틀 임영웅→심수봉 조카…'불타는 트롯맨' 첫방 시청률 8.3% 출발
- '이영돈♥' 황정음, 벌써부터 부리부리 완성형 외모인 두 아들과 침대 셀카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