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아이파크몰, 고척점 개장…지역내 첫 생활 밀착형 센터

이지영 기자 2022. 12. 20. 09: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C아이파크몰은 오는 22일 개봉역 2번 출구 인근에 생활밀착형 라이프스타일센터 '아이파크몰 고척점'을 개장 한다고 20일 밝혔다.

'책 읽는 루브르아뜰리에'와 '서울로얄발레학원' 등 미술, 발레 키즈 아카데미시설과 국내 최초 프리미엄 키즈 클럽인 '캘리클럽', '키즈북카페'도 입점 했으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모던하우스'도 550평 규모로 입점해 가구, 리빙, 생활용품 등의 전 상품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지영 기자 = HDC아이파크몰은 오는 22일 개봉역 2번 출구 인근에 생활밀착형 라이프스타일센터 ‘아이파크몰 고척점’을 개장 한다고 20일 밝혔다.

고척점은 HDC아이파크몰이 용산점 오픈 이후 16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복합쇼핑몰로, 경인선과 경인로, 남부순환로, 서부간선도로 등이 통과하는 서울 서남권역의 교통 요충지에 위치해 있으며 여의도, 영등포, 부천, 목동, 광명으로 교통망이 이어져 있어 인근 상권에서의 접근이 용이하다.

지하 3층~지상 2층까지 규모로 패션·식음·라이프스타일·교육 등 총 100여 개 브랜드가 들어선다. 주차장은 지하 3층부터 지하 1층까지 총 1589대를 동시 주차 할 수 있다.

6대 주요 진료 과목인 피부과, 치과, 내과, 이비인후과, 소아과, 재활의학과 등을 클리닉존으로 따로 구성해 일상 생활의 편의성을 대폭 높였다.

반경 3km 내 68만명, 27만세대가 거주 하며 3040세대의 비율이 31%에 달하는 만큼, 젊은 고객층과 가족 단위 고객을 주 고객층으로 설정해 F&B 브랜드 경쟁력 강화와 체험 및 교육 시설 특화에 집중 했다.

수원 베이커리 카페 ‘르디투어’의 서울 1호점이 첫 선을 보이며 서울 3대 도넛으로 손꼽히는 ‘올드페리도넛’과 빵지순례 맛집으로 불리는 ‘아우어베이커리’가 입점했다.

‘책 읽는 루브르아뜰리에’와 ‘서울로얄발레학원’ 등 미술, 발레 키즈 아카데미시설과 국내 최초 프리미엄 키즈 클럽인 ‘캘리클럽’, ‘키즈북카페’도 입점 했으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모던하우스’도 550평 규모로 입점해 가구, 리빙, 생활용품 등의 전 상품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dw0384@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