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 면허 정지 수준 음주운전 사고···'비밀의 여자' 하차하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이루(본명 조성현)가 음주운전으로 사고를 냈다.
서울 용산경찰서는 20일 음주운전을 하다가 교통사고를 낸 혐의(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로 이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
이루는 내년 첫 방송되는 KBS2 새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 출연을 앞두고 있다.
'비밀의 여자' 관계자는 서울경제스타에 "이제 막 이루의 소식을 접했다. 하차 관련해서 논의 중이며 입장이 정리되는 대로 밝힐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이루(본명 조성현)가 음주운전으로 사고를 냈다. 이에 따라 출연 예정인 드라마 '비밀의 여자'에서 하차할 위기다.
서울 용산경찰서는 20일 음주운전을 하다가 교통사고를 낸 혐의(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로 이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
이루는 전날 술을 마시고 차를 몰다가 오후 11시 25분께 강변북로 구리 방향 한남대교~동호대교 부근에서 단독 사고를 낸 혐의를 받는다. 차량은 우측 가드레일을 들이받고 전도됐으며 이루와 동승한 남성은 비교적 경미한 상처를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정지에 해당하는 수치(0.03% 이상 0.08% 미만)라고 전해했다.
경찰 관계자는 "음주 측정 후 귀가 조처했으며 차후 사고 경위를 조사해 동승자도 음주운전 방조 혐의로 입건할지 결정할 방침"이라고 했다.
이루는 내년 첫 방송되는 KBS2 새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 출연을 앞두고 있다. 이루가 음주운전 혐의를 받으며 작품이 직격탄을 받은 상황이다. '비밀의 여자' 관계자는 서울경제스타에 "이제 막 이루의 소식을 접했다. 하차 관련해서 논의 중이며 입장이 정리되는 대로 밝힐 것"이라고 말했다.
현혜선 기자 sunshin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터뷰] '커넥트' 김혜준 '당당하고 주체적인 캐릭터, 장르물 매력이죠'
- '스위치' 이민정 '남편 이병헌, 아들 봐도 되는 영환지 보고 오라고' [SE★현장]
- '스위치' 권상우 '소라게 패러디, 누가 따라 할 바엔 내가 제대로' [SE★현장]
- [SE★현장] '스위치' 권상우·오정세, 믿고 보는 코믹 조합…강추위 녹일 따뜻한 감동(종합)
- '불타는 트롯맨' 뉴노멀 트롯 시대 열 신흥 강자 출격…인생 건 마지막 도전
- '환혼' 이재욱·고윤정, 애틋한 첫날밤 엔딩…멜로 불 붙였다
- '1박 2일' 유선호, 첫 여행부터 실내 취침 사수…시청률 10.6%
- [인터뷰] '슈룹' 대세 된 문상민, 실패는 두렵지 않다
- [인터뷰] '영웅' 노래 잘하는 배우 김고은이 뮤지컬을 만났을 때
- '유퀴즈' 손웅정, 아들 손흥민 교육법 공개→월드컵 마스크 투혼 속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