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암(PAN AM), 첫 23SS 캡슐 컬렉션 'REVIVE PACK'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캉골, 캉골 키즈, 헬렌카민스키, LCDC를 전개하고 있는 에스제이그룹은 올 9월에 신규 사업으로 최초 세계 여행을 시작했던 선구적인 항공사 '팬암 (PAN AM)'을 론칭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23SS 캡슐 컬렉션 '리바이브 팩(REVIVE PACK)'은 팬암의 오리지널리티를 활용한 컬렉션으로 시대적 향수를 자극하는 80-90년대 무드를 담고 있으며, 전체적인 컬러웨이는 성조기를 모티브로 탄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래픽을 활용한 패치 및 프린트가 가미된 다양한 아이템 제안
성조기 컬러를 모티브로 구성된 23SS 캡슐 컬렉션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캉골, 캉골 키즈, 헬렌카민스키, LCDC를 전개하고 있는 에스제이그룹은 올 9월에 신규 사업으로 최초 세계 여행을 시작했던 선구적인 항공사 ‘팬암 (PAN AM)’을 론칭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23SS 캡슐 컬렉션 ‘리바이브 팩(REVIVE PACK)’은 팬암의 오리지널리티를 활용한 컬렉션으로 시대적 향수를 자극하는 80-90년대 무드를 담고 있으며, 전체적인 컬러웨이는 성조기를 모티브로 탄생했다. 팬암이 가지고 있는 아카이브 그래픽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아메리칸 헤리티지의 룩을 전개한다.
팬암의 23SS 캡슐 컬렉션은 12월 5일부터 11일까지 무신사와 팬암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발매 프로모션과 함께 먼저 출시되어 많은 관심을 받았다. 현재 23SS 캡슐 컬렉션은 무신사와 팬암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팬암은 현재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한 14개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으며, 2023년에도 지속적인 비니지스 확장을 추진할 예정이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끌족 최후’ 임의경매, 내년 상반기가 더 문제
- 가수 이루, 강변북로서 음주운전 사고..."차량 전도"
- 영하 17도, 공포의 3시간… 스키장 리프트에 갇힌 사람들
- 4세 여아, 팔꿈치 수술 직후 돌연사… 유족 “이상한점 많아”
- 文 풍산개, 月 병원비 1110만원… 박대출 “이렇게 아픈데 반납”
- [단독]패션 빙하기 온다…투자 멈추고 임원 정리나선 코웰패션
- "분향소 부숴" "재수 없게 죽고선"..막말 오간 그 대화방
- "오, 안돼!"…아르헨티나 골키퍼, '저질 세리머니' 논란
- '아바드림' 故 김환성 추억…노유민 "항상 그리워"[종합]
- 학교 폭력의 슬픈 종말…대구 중학생, 별이 되다[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