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원정공' 52주 신고가 경신, 주가 조정 중, 단기·중기 이평선 정배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차트 분석- 주가 조정 중, 단기·중기 이평선 정배열차트상 주가의 흐름은 단기·중기 정배열 구간에서 상승세를 이어오다가 오늘 조정을 받는 모습이다.
◆ 주체별 매매동향- 외국인과 기관만 주로 거래참여, 비중 동일 0.0% (최근한달)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기관과 외국인, 그리고 개인 모두 순매매 수량에는 변동이 없다.
같은 기간 거래비중은 외국인과 기관이 각각 전체 거래량의 0.0%씩을 차지했고, 개인은 거래에 거의 참여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차트 분석
- 주가 조정 중, 단기·중기 이평선 정배열
차트상 주가의 흐름은 단기·중기 정배열 구간에서 상승세를 이어오다가 오늘 조정을 받는 모습이다.
이 종목의 차트에서 최근에 주가 5MA 하향돌파, 데드크로스, 일목균형표 선행스팬 하향돌파(매도) 등을 확인할 수 있다
◆ 주체별 매매동향
- 외국인과 기관만 주로 거래참여, 비중 동일 0.0% (최근한달)
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기관과 외국인, 그리고 개인 모두 순매매 수량에는 변동이 없다. 즉, 적극적으로 매수하거나 매도한 주체가 없었다는 뜻이다. 같은 기간 거래비중은 외국인과 기관이 각각 전체 거래량의 0.0%씩을 차지했고, 개인은 거래에 거의 참여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년만에 경매 나온 은마…27억짜리 24억 빚낸 '영끌 물건'
- "히터도 못 틀겠네"…전기차 차주들 겨울철 복병에 '초비상'
- 부러움 사던 의사도 밀려났다…희망직업 '놀라운 결과'
- "테슬라 대신 기아 EV6 사라" 추천한 블룸버그…왜?
- "세입자가 당당하게 이런 요구까지…" 심기 불편한 집주인들
- '태진아 아들' 가수 이루, 음주운전 사고…면허 정지 수준
- "이효리=구세주, 이런 연예인 본 적 없어" 배다해, 9년 만에야 밝힌 미담
- 설현, 발리에서 힐링중...빛나는 미소
- [종합] 트렌스젠더 풍자 "커밍아웃하고 가족과 절연, 父 칼 들었다" ('세치혀')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