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 아시아 팬미팅 개최…‘송편’ 소리 질러

이유민 기자 2022. 12. 20. 09: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강 팬미팅 포스터. 나무엑터스 제공.



배우 송강이 ‘강이로운 순간’의 시작을 예고했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20일, 송강의 팬미팅 <2023 송강 아시아 팬미팅 투어 ‘ 강이로운 순간 ’>(<2023 SONG KANG ASIA FANMEETING TOUR ‘MOMENT’> 이하 ‘강이로운 순간’) 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팬미팅 개최 소식으로 ‘송편’(팬클럽 명)의 뜨거운 환호와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송강의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 ‘강이로운 순간’은 가장 송강답고, 송강스러운, 송강 그 자체의 모습으로 그를 사랑해 주는 팬들과 만나 잊지 못할 소중한 순간을 만들고 싶다는 송강의 다정한 마음이 담긴 타이틀이다.

그 첫 번째 순간이 될 서울 공연은 2023년 2월 11일 오후 5시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리며 도쿄, 자카르타, 쿠알라룸푸르, 싱가포르, 방콕까지 ‘강이로운 순간’이 이어질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 속 송강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아날로그 느낌의 필름 카메라를 들고 ‘강이로운 순간’을 전하는 포토그래퍼로 변신한 송강은 서정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한편 <2023 송강 아시아 팬미팅 투어 ‘강이로운 순간’ IN SEOUL>의 티켓 예매는 멜론 티켓에서 단독으로 이루어지며 오는 1월 10일에는 팬카페 정회원을 대상으로 한 선 예매가, 1월 12일에는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