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사의 추적' 박성웅·곽시양, 코믹 액션으로 뭉쳤다..19일 크랭크인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꼴통 형사와 신출귀몰 사기꾼이 한 팀이 되어 예측불허의 사건을 유쾌하고 통쾌하게 풀어갈 영화 '필사의 추적'(가제)이 12월 19일크랭크인을 알렸다.
말보다 주먹이 먼저 나가는 분노조절장애를 가진 꼴통 형사 조수광(곽시양 분)과 자타공인 대한민국 최고의 사기꾼이자 변신의 귀재 김인해(박성웅 분)가 제주도를 배경으로 펼치는 코믹 추적 액션 영화 '필사의 추적'이 지난 19일 촬영을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하수정 기자] 꼴통 형사와 신출귀몰 사기꾼이 한 팀이 되어 예측불허의 사건을 유쾌하고 통쾌하게 풀어갈 영화 '필사의 추적'(가제)이 12월 19일크랭크인을 알렸다.
말보다 주먹이 먼저 나가는 분노조절장애를 가진 꼴통 형사 조수광(곽시양 분)과 자타공인 대한민국 최고의 사기꾼이자 변신의 귀재 김인해(박성웅 분)가 제주도를 배경으로 펼치는 코믹 추적 액션 영화 '필사의 추적'이 지난 19일 촬영을 시작했다.
영화 '필사의 추적'(감독 김재훈, 제공배급 TCO㈜더콘텐츠온, 제작 ㈜콘텐츠지·TCO㈜더콘텐츠온)은 한국인이 사랑하는 섬, 천혜의 자연 환경 제주도에 세워질 복합 메디컬 단지 골드 메디 밸리를 두고 벌어지는 코믹 추적 액션극.
'필사의 추적'에는 영화 '신세계', '안시성', '내안의 그놈', '오케이 마담' 등 장르를 넘나들며 한계 없는 연기를 보여주는 배우 박성웅과, 영화 '목격자', 드라마 '미남당', '홍천기', '앨리스' 등을 통해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는 배우 곽시양이 출연한다. 여기에 영화 '완벽한 타인', '정직한 후보 1, 2', '탄생', 드라마 '클리닝 업' 등 많은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윤경호가 합세했다. 윤경호는 자신의 야욕을 위해 제주도를 거점으로 삼는 최강 빌런 주린팡을 연기한다.
주린팡과 함께 제주의 골드 메디 밸리 사업을 벌이는 성형외과 원장 양세라 역에는 배우 박효주가 출연한다. 박효주는 영화 '섬, 사라진 사람들',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슈룹' 등에서 독특한 매력의 연기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배우다. 형사 조수광과 팀을 이룰 제주경찰청 강력계 형사 이수진 역에는 배우 정유진이 합류한다. 정유진은 드라마 '커튼콜', '블랙의 신부', '유령을 잡아라',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등을 통해 탄탄한 필모를 쌓고 있는 배우다.
'필사의 추적'은 영화 '내안의 그놈' '암전'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공기살인' '늑대사냥' 등을 제공, 배급한 TCO㈜더콘텐츠온의 신작이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영화 투자가 얼어붙은 시점에서도 시나리오의 완성도가 높이 평가되어 투자, 제작에 들어갈 수 있었다는 후문. TCO㈜더콘텐츠온은 한국영화의 지속적인 투자, 배급뿐만 아니라 최근 드라마 제작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는 중견 투자배급사다.
배우들의 강력한 조합, 유쾌한 웃음과 통쾌한 액션까지 예고하며 크랭크인 소식을 알린 영화 '필사의 추적'은 12월 19일 촬영을 시작으로 제주도와 육지를 오가며 촬영해 2023년 강력한 웃음으로 무장해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 hsjssu@osen.co.kr
[사진] TCO(주)더콘텐츠온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