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멤버에게 배우는 홀리데이 파티 메이크업

서울문화사 2022. 12. 20. 09:01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 번쯤 따라 해보고 싶던 여자 아이돌들의 SNS 속 메이크업! 한 살 더 먹기 전, 특별한 날 과감하게 도전해보자.
(왼쪽부터) 청하, 엔믹스 해원, 비비지 은하, 엔믹스 설윤, 블랙핑크 제니

글리터 파츠

홀리데이 메이크업으로 글리터가 빠지면 서운하다. 글리터 메이크업의 화룡점정 페이스 스티커를 활용해보자. 동공 바로 아래 눈 주위 또는 눈가를 따라 길게 붙여준다면 화려한 홀리데이 메이크업 완성! 스파클한 파츠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속눈썹을 진하고 길게 올려주는 것도 하나의 팁이 될 수 있다. 작지만 강한 메이크업 파츠가 연말 분위기를 한껏 자아낼 것이다.
(왼쪽부터) 최예나, 르세라팜 김채원, 뉴진스 다니엘, 트와이스 나연, 소녀시대 태연

과즙 블러셔 메이크업

블러셔로 러블리함을 강조하는 것은 베이식한 메이크업 중 하나! 하지만 이제는 그 범위가 다르다. 눈 아래에서 옆 광대뼈 부위까지 넓게 블러셔를 하는 것. 한때 ‘취기 메이크업’으로 불리던 블러셔 방법이 아이돌 메이크업으로 정착했다. 다크서클을 가리기 위해 붉은색을 눈 밑에 바르고 피부 베이스를 시작하는 데서 발전된 것. 눈 아래의 핑크 블러셔가 눈가를 밝혀주며 생각보다 생기 있는 피부 톤을 완성해준다.

에디터 : 정서윤 | 사진 : 각 인스타그램 |

Copyright © 우먼센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기사의 타임톡 서비스는
언론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