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반려동물 심신안정 기기 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에 기부
하경헌 기자 2022. 12. 20. 08:54
배우 구혜선이 반려동물 심신안정 및 분리불안 솔루션 기기를 ‘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에 기부했다.
구혜선의 소속사 IOK컴퍼니는 20일 이 같은 소식을 전했다. 구혜선은 현재 여러 마리의 반려견, 반려묘를 키우며 함께 하는 일상을 꾸준히 공개했다. 이어 유기동물 보호소에 직접 방문해 봉사하며 사료를 기부하는 것은 물론, 반려동물과의 이야기를 담은 에세이 ‘나는 너의 반려동물’을 출간하는 등 반려동물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이번에는 반려동물의 심신안정을 위한 기기 ‘바이탈펫’을 동물보호단체인 한국유기동물복집협회에 기부하며 또 한 번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
구혜선은 “제 인생에 있어 유독 길고 길었던 한 해였다. 낯선 환경에서 오는 불안과 스트레스로 고통받는 유기동물들의 마음을 조금이나마 어루만져 주고 싶어서 기부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그는 에세이와 각종 전시회 개최를 통한 수익금을 독거노인, 소아암 병동, 백혈별 환우회, 코로나19 희망 브릿지 등에 기부했다.
또한 출신지인 부평의 역사박물관 관람객들을 위해 재능기부 형태의 오디오 가이드 녹음을 진행하고 ‘제24회 쇼트쇼츠 국제 단편영화제’ 관객상 수상 상금 전액을 재학 중인 모교에 기부하는 등 많은 사람들을 돕기 위한 활동을 하고 있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