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일화, 박보검과 찍힌 사진…스캔들 전말 공개 (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예능 '라디오스타' 배우 이일화가 박보검과의 스캔들을 언급한다.
오는 21일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이일화, 길해연, 이국주, 아이키, 정혜성이 출연하는 '멋쁨 한도 초과' 특집으로 꾸며진다.
그 중 드라마 '응답하라' 시리즈에서 주인공의 어머니 역으로 출연한 이일화는 '라디오스타'에 처음 출격, 근황을 공개했다.
또한 이일화는 '응답하라 1988'에 함께 출연했던 박보검과의 스캔들에 대해서 해명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1일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이일화, 길해연, 이국주, 아이키, 정혜성이 출연하는 ‘멋쁨 한도 초과’ 특집으로 꾸며진다.
그 중 드라마 ‘응답하라’ 시리즈에서 주인공의 어머니 역으로 출연한 이일화는 ‘라디오스타’에 처음 출격, 근황을 공개했다.
이날 이일화는 대중에게 눈도장받은 ‘응답하라’ 시리즈에 출연하게 된 배경을 들려준다. 그는 ‘응답하라’ 시리즈에 출연하는 데 있어 이 사람의 추천이 있었다고 밝혀 관심을 불러 모은다.
이어 이일화는 정은지, 고아라, 류혜영, 혜리까지 ‘응답하라’ 시리즈에서 모녀관계로 호흡 맞췄던 역대 딸들 중에서 ‘효녀 딸’로 꼽은 배우가 있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 ‘응답하라 1988’에서 ‘쌍문동 태티서’로 활약했던 라미란, 김선영과의 우정 풀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 이일화는 MBC 장수 예능 MC 출신이라며 의외의 과거 이력을 공개, 이를 듣던 ‘라스’ MC들이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라디오스타'는 오는 21일 수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BS 연예대상’ 유재석 19번째 대상…‘무관’ 지석진에 사과
- 김연아, 흘러넘치는 고혹美 [화보]
- 이효리 제주 떠났다 “내 모습 낯설고 너무 떨려” (캐나다 체크인)
- 갑상선 유두암 수술→복귀한 박소담 “걱정 끼쳐드려 죄송” (유령)
- 50세 김세아, 놀라운 몸매…고품격 집도 공개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