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생겼는데 다 잘하면 반칙” 프로듀서들 행복한 고민 빠졌다(더 아이돌밴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 아이돌 밴드'에 비주얼 폭발 참가자들이 총출동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1차 관문인 '프로듀서 캐스팅전'이 마무리되는 만큼 비주얼과 실력을 겸비한 참가자들이 총출동, 프로듀서 팀들의 캐스팅 전쟁을 더욱 뜨겁게 한다.
이같이 비주얼부터 실력까지 완벽한 수많은 참가자들이 등장하자 프로듀서 팀들은 더욱 치열한 캐스팅 전쟁은 물론, 밴드 조합에 있어 행복한 고민에 빠졌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더 아이돌 밴드’에 비주얼 폭발 참가자들이 총출동한다.
12월 20일 방송되는 SBS M, SBS FiL 서바이벌 프로그램 ‘THE IDOL BAND : BOY’S BATTLE’(더 아이돌 밴드 : 보이즈 배틀/이하 ‘더 아이돌 밴드’)에서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하는 참가자들이 등장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1차 관문인 ‘프로듀서 캐스팅전’이 마무리되는 만큼 비주얼과 실력을 겸비한 참가자들이 총출동, 프로듀서 팀들의 캐스팅 전쟁을 더욱 뜨겁게 한다.
먼저 한일 얼굴 천재들의 기태 배틀이 진행된다. 등장부터 시선을 강탈하고 프로듀서 팀들과 참가자들에게 “잘 생겼다”는 감탄을 이끈 기타리스트 김현율과 토리이 텟페이가 무대에 올라 화려한 기타 배틀을 펼친다.
김현율은 어쿠스틱 기타와 일렉트릭 기타를 모두 갖고 나와 기존 참가자들과는 다른 퍼포먼스를 예고한다. 이에 프로듀서들과 참가자들은 “잘 생겼는데 다 잘하면 반칙이다”며 입을 모은다.
여기에 유니크한 음색을 소유한 온유 닮은꼴 보컬 참가자까지 출격, 완벽한 외모에 독보적인 보컬까지 더한 팔색 미남 매력으로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는다.
이같이 비주얼부터 실력까지 완벽한 수많은 참가자들이 등장하자 프로듀서 팀들은 더욱 치열한 캐스팅 전쟁은 물론, 밴드 조합에 있어 행복한 고민에 빠졌다는 후문이다. (사진=SBS미디어넷, FNC ENTERTAINMENT, TBS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벌집’ 박지현, 순양 4세 스포일러? 아기 안고 흐뭇 미소
- 고은아, 누구세요? 몰라볼 뻔‥12kg 감량+모발이식 후 딴사람 됐네
- 퀸와사비, 이화여대 출신 “전교 1등이었다”(미우새)[어제TV]
- 이혜원 “좋다 좋아” 대박난 자식 농사…뉴욕대 딸x카네기 아들과 활짝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무릎 꿇은 남편 공개…얼마나 실력 좋으면
- 전다빈, 순양家 ‘재벌집’ 싸움에 푹 빠졌네 “출구 없다” 인증까지
- 송중기, 이성민에 비자금 상속→카드대란으로 막대한 돈 벌어 ‘재벌집 막내아들’(종합)
- ‘스위치’ 이민정 “‘이병헌 요즘 싸잖아’ 대사, 본인 허락 맡았다”(스위치)
- 김우리, 인신공격→공개 망신 주기에 이금희 일침 “직원은 가족 아냐”(당나귀 귀)[어제TV]
- ‘재벌집’ 이쯤되면 뼈 때리는 재테크 투자 다큐 아닌가[TV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