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버 허드, 조니 뎁과 합의하고 항소 포기 “미국 법에 신뢰 잃었다”[할리우드비하인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앰버 허드가 조니 뎁과 소송에서 합의를 봤다고 밝혔다.
12월 19일(현지시간) CNN 보도에 따르면 앰버 허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전 남편 조니 뎁과의 명예훼손 소송을 해결했다고 성명서를 올렸다.
조니 뎁은 앰버 허드가 지난 2018년 워싱턴 포스트에 기고한 칼럼에서 자신의 명예를 훼손했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앰버 허드에게 훨씬 더 많은 배상금을 지급하도록 한 만큼 조니 뎁의 법적 승소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앰버 허드가 조니 뎁과 소송에서 합의를 봤다고 밝혔다.
12월 19일(현지시간) CNN 보도에 따르면 앰버 허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전 남편 조니 뎁과의 명예훼손 소송을 해결했다고 성명서를 올렸다.
앰버 허드는 이달 초 명예훼손 소송 패소 후 항소했으나 "그걸 또 겪을 수 없다. 생산적인 시간을 보내고 싶고 재정적 문제 뿐 아니라 심리적, 신체적, 감정적으로 힘든 일을 감수할 여유가 없다"고 전했다.
그는 "합의는 양보가 아니다. 내 증언을 뒷받침하는 풍부하고 직접적인 증거는 배제됐다. 인기와 권력이 정당한 과정보다 더 중요했다"며 "보호받지 못한 내 증언이 미국 법에 대한 신뢰를 잃어서 이런 결정을 내린다"고 설명했다.
조니 뎁은 앰버 허드가 지난 2018년 워싱턴 포스트에 기고한 칼럼에서 자신의 명예를 훼손했다고 주장했다.
버지나아 주 배심원단은 조니 뎁과 앰허 버드 모두에게 서로에 대한 명예훼손으로 유죄 판결을 내렸다. 그러나 앰버 허드에게 훨씬 더 많은 배상금을 지급하도록 한 만큼 조니 뎁의 법적 승소였다. 배심원단은 앰버 허드에게 1천만 달러의 배상금과 5백만 달러의 징벌적 손해배상금 등 총 1500만 달러(한화 187억2,000만원) 지급을 명했다. 반면 조니 뎁은 앰버 허드에게 200만 달러(한화 24억9,600만원)를 지급하도록 했다.
앰버 허드는 "여성들이 진실을 말한 것 때문에 파산에 직면해서는 안되지만 불행하게도 드문 일이 아니다. 나는 진실을 말해 일어난 일에 대해 낙담하지 않을 것이다. 내 목소리는 영원히 내가 가진 귀중한 자산이다"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뉴스엔 이민지 oing@
사진제공=TOPIC / Splash News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벌집’ 박지현, 순양 4세 스포일러? 아기 안고 흐뭇 미소
- 고은아, 누구세요? 몰라볼 뻔‥12kg 감량+모발이식 후 딴사람 됐네
- 퀸와사비, 이화여대 출신 “전교 1등이었다”(미우새)[어제TV]
- 이혜원 “좋다 좋아” 대박난 자식 농사…뉴욕대 딸x카네기 아들과 활짝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무릎 꿇은 남편 공개…얼마나 실력 좋으면
- 전다빈, 순양家 ‘재벌집’ 싸움에 푹 빠졌네 “출구 없다” 인증까지
- 송중기, 이성민에 비자금 상속→카드대란으로 막대한 돈 벌어 ‘재벌집 막내아들’(종합)
- ‘스위치’ 이민정 “‘이병헌 요즘 싸잖아’ 대사, 본인 허락 맡았다”(스위치)
- 김우리, 인신공격→공개 망신 주기에 이금희 일침 “직원은 가족 아냐”(당나귀 귀)[어제TV]
- ‘재벌집’ 이쯤되면 뼈 때리는 재테크 투자 다큐 아닌가[TV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