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액션배우계 이효리'부터 '블핑 리사 느낌'까지…보살팅 4회차, 화려한 솔로녀들에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액션배우계의 이효리, 블랙핑크 리사 느낌의 화려한 솔로녀들이 등장했다.
여기에 월 천만원 수입에 10살 연상녀도 괜찮다는 22세 '지코닮은꼴'까지, 역대급 펙남들이 눈길을 끌었다.
먼저 순수익 한 달 천만원 매출신화를 쓰는 성실맨 남자1호가 등장, 초반부터 눈길을 끌었다.
이외에 액션배우계 이효리라는 여자 3호부터, 블랙핑크 리사 느낌의 여자 4호까지 여성 출연진도 화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액션배우계의 이효리, 블랙핑크 리사 느낌의 화려한 솔로녀들이 등장했다.
여기에 월 천만원 수입에 10살 연상녀도 괜찮다는 22세 '지코닮은꼴'까지, 역대급 펙남들이 눈길을 끌었다.
19일 방송된 KBS 조이 예능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4회차 보살팅이 그려졌다.
먼저 순수익 한 달 천만원 매출신화를 쓰는 성실맨 남자1호가 등장, 초반부터 눈길을 끌었다. 이상형이 나인뮤지스 경리라고 밝힌 남자1호는 "인테리어 사업 등을 통해 월 천만원을 번다. 이번에 꼭 내 짝을 찾겠다"고 의지를 불태웠다.
또 남자 4호는 17년도 Y대 응원단인 아카라카 단장 출신이며, 인물과 스펙까지 상위 1%인 AI연구원. Y대 엘리트남이란 말에 서장훈은 "솔로탈출 된다고 봐야한다"며 "넌 합격, 안 되면 작가라도 한 명 소개시켜주겠다"며 후배 사랑을 보여줬다.
마지막으론 10살 연상녀도 괜찮다는 22세 남자 5호가 등장했다. 현재 플라워숍을 운영 중이라는 그는 어머니와 함께 오픈할 예정이라고 했고, 이수근은 "웃는게 지코도 닮았다"며 놀라기도.
분위기를 몰아 여자 솔로녀들이 등장했는데, 여자1호는 앞서 이상형이 "50대 아저씨"라고 밝혀 화제가 됐던 인물이다..
여자 2호는 미술작가로 활동 중이며, 한복모델이기도 한 반전 매력을 전했다.
이외에 액션배우계 이효리라는 여자 3호부터, 블랙핑크 리사 느낌의 여자 4호까지 여성 출연진도 화려했다.
서장훈은 "지금 4회차지만 역대최고"라고 언급. 10인 솔로남녀가 한 자리에 모인 가운데, 대구가 집인 여자 2호는 집에 언제 내려갈 건지 묻자 "아니 안 갈래요"라고 하는 등 거침없는 직진 고백으로 보살들을 흥분하게 했다.
한편, KBS 조이 예능 '무엇이든 물어보살'은 선녀 보살 서장훈과 동자 이수근이 꽉 막힌 속을 확!! 뚫어줄 신통방통 해결책을 주는 프로그램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사진 출처=KBS조이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댄서, 모텔서 숨진채 발견...향년 40세
- 김구라, 유재석의 SBS '연예대상' 수상 '예상 적중'! MBC·KBS 전망은 어떻게 했나?
- '재력가와 결별' 박민영 “쉽지 않은 한해”였다더니 쏙 빠진 살
- 진화, '♥함소원'이 얼마나 돈 잘 벌면…'명품 G사' 쓸어버리는 클래스
- 이승기, 후크에 54억 입금 받은 후 소름 돋는 반응?..“오히려 담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