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재균♥' 지연, 티아라 때 본 적 없는 배우 눈빛…결혼 후 더 깊어보이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남좀비'가 영화 속 박지연의 다채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스틸을 공개했다.
2023년 첫 번째 코믹 좀비 액션 '강남좀비'가 고립된 강남 빌딩에서 반드시 살아남아야 하는 박지연의 고군분투 생존기를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특히, 박지연은 지금까지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입증한 만큼 이번 '강남좀비'를 통해서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모습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강남좀비'가 영화 속 박지연의 다채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스틸을 공개했다. 살아남기 위한 압도적인 열연부터 당찬 매력까지 예고하며 영화 팬들의 기대를 높이는 중이다.
2023년 첫 번째 코믹 좀비 액션 '강남좀비'가 고립된 강남 빌딩에서 반드시 살아남아야 하는 박지연의 고군분투 생존기를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강남좀비'는 원인불명의 증세를 보이는 사람들이 출몰하면서 혼돈의 중심이 된 강남, 그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목숨을 건 사람들의 사투를 담은 코믹 좀비 액션.
배우 박지연은 '강남좀비'를 통해 부당한 일에 항상 앞장서는 강단 있는 캐릭터 ‘민정’으로 분한다. 공개된 스틸은 주인공이 평범한 일상을 누리며 일에 열중하는 모습부터 갑작스럽게 아비규환이 된 강남 한복판, 좀비 떼들로부터 살아남기 위한 필사적인 사투를 담아내고 있다. 위기와 혼란에 빠진 듯한 박지연의 생생한 표정은 영화 속 고군분투 생존기에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박지연은 지금까지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입증한 만큼 이번 '강남좀비'를 통해서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모습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B급 코믹 좀비 액션 '강남좀비'는 대한민국의 수도 서울의 ‘강남’을 배경으로 좀비에 점령되었다는 독특한 소재와 코미디, 생존 본능을 일깨우는 액션 등 영화의 색다른 재미를 예고하며 영화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대한민국 강남 한복판에 갇힌 두 주인공이 더 이상 물러설 곳 없는 막다른 위기를 어떻게 풀어낼지 기대를 더한다. 거기에 시선을 압도하는 좀비 떼의 비주얼은 지금껏 보지 못한 새로운 코믹 좀비 액션의 탄생을 예고한다.
2023년 새해 첫 포문을 열 '강남좀비'는 1월 5일 관객과 만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