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진아 아들 이루, 음주운전 사고로 차량 전도
이선명 기자 2022. 12. 20. 08:27
태진아 아들이자 가수 이루(조성현)가 음주운전을 한 채로 사고를 냈다.
서울 용산경찰서는 이루가 지난 19일 오후 11시 45분쯤 서울 용산구 강변북로 구리 방향 동호대교 인근에서 술에 취한 채 차량을 운전하다 교통사고를 냈다고 20일 밝혔다.
이루는 차량을 몰다 우측 가드레일을 들이받았고 도로를 가로질러 중앙 가드레일과 추돌한 뒤 차량이 전도됐다.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
경찰 조사 결과 이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정지 수준으로 알려졌다. 이루의 부상 또한 경미한 수준으로 전해졌다. 차량에는 남성 동승자도 있었다.
경찰은 이루를 일단 귀가 조치했다. 추후 그를 다시 불러 정확한 경 등을 조사할 계획이다. 동승자를 상대로 음주운전 방 여부 등도 확인할 방침이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