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뱅크, 이웃사랑 실천릴레이 24호에 재난재해봉사단 박성규 단장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가 선정하는 이웃사랑 실천릴레이 24번째 주인공으로 세종특별자치시를 기반으로 활동하는'재난재해봉사단'의 박성규 단장을 선정 했다고 20일 밝혔다.
지역 내 코로나 확산 피해를 최소화 한'언성히어로' 공로로 세종특별자치시 자원봉사센터 추천을 받아 타이어뱅크 이웃사랑 실천릴레이 24호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한편 '이웃사랑 실천릴레이'는 타이어뱅크의 행복프로젝트 일환으로 창립 30주년을 맞아 지난해부터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송승현 기자]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가 선정하는 이웃사랑 실천릴레이 24번째 주인공으로 세종특별자치시를 기반으로 활동하는‘재난재해봉사단’의 박성규 단장을 선정 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해부터는 재난재해봉사단의 단장으로 취임, 올해 수해 재난지역으로 선포된 청양과 포항 등지에서 단원들과 함께 솔선수범의 자세로 수해 복구를 지원하며 지역을 가리지 않는 나눔을 실천했다. 이 밖에도 지역 사회의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한 예방접종센터 봉사 및 지역 내 집합시설 등의 방역활동에 힘썼다. 지역 내 코로나 확산 피해를 최소화 한‘언성히어로’ 공로로 세종특별자치시 자원봉사센터 추천을 받아 타이어뱅크 이웃사랑 실천릴레이 24호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박성규 단장은 “봉사자들을 챙긴다는 것이 쉽지 않다는 걸 알기 때문에 생각지 못했지만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생각하고 더 열심히 활동할 것”이라고 선정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웃사랑 실천릴레이’는 타이어뱅크의 행복프로젝트 일환으로 창립 30주년을 맞아 지난해부터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전국 자치단체 및 관계 기관의 추천을 받아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단체 또는 개인에게 매월 타이어를 기부하고 있다.
송승현 (dindibug@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끌족 최후’ 임의경매, 내년 상반기가 더 문제
- 4세 여아, 팔꿈치 수술 직후 돌연사… 유족 “이상한점 많아”
- 영하 17도, 공포의 3시간… 스키장 리프트에 갇힌 사람들
- 가수 이루, 강변북로서 음주운전 사고..."차량 전도"
- 4세 여아, 팔꿈치 수술 직후 돌연사… 유족 “이상한점 많아”
- '이달 거래 0건'…부도 몰린 중개·이삿짐업체의 '눈물'
- "분향소 부숴" "재수 없게 죽고선"..막말 오간 그 대화방
- "오, 안돼!"…아르헨티나 골키퍼, '저질 세리머니' 논란
- '아바드림' 故 김환성 추억…노유민 "항상 그리워"[종합]
- 산타랠리 기대에 1조 샀는데…동학개미 '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