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내장탕부터 파스타까지 좋아한다”는 김정태에 한 말은?(줄 서는 식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박나래가 미간으로 맛 핫플레이스를 입증했다.
박나래는 지난 19일 방송된 tvN '줄 서는 식당'(이하 '줄식당')에서 입짧은햇님, 권율, 김정태와 함께 MZ세대에게 떠오르는 핫플레이스 샤부샤부 맛집과 대한민국 3대 쫄갈비 맛집에 방문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나래는 줄친구 김정태가 "입이 짧아서 맛없는 걸 안 좋아한다"고 고백하자 "'줄식당에 딱'"이라며 고개를 끄덕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우먼 박나래가 미간으로 맛 핫플레이스를 입증했다.
박나래는 지난 19일 방송된 tvN ‘줄 서는 식당’(이하 ‘줄식당’)에서 입짧은햇님, 권율, 김정태와 함께 MZ세대에게 떠오르는 핫플레이스 샤부샤부 맛집과 대한민국 3대 쫄갈비 맛집에 방문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나래는 줄친구 김정태가 “입이 짧아서 맛없는 걸 안 좋아한다”고 고백하자 “‘줄식당에 딱’”이라며 고개를 끄덕였다.
이어 첫 번째 줄식당 전골집에 입성한 박나래는 처음으로 나온 사골샤부샤부를 맛보고 “이건 설렁탕”이라며 깊은 맛을 음미했다.
또 다음 메뉴인 치킨난반에는 튀김 퀄리티를 극찬하며 “맛있네”를 연발, 그 맛을 궁금하게 만들었다. 특히 마라샤부샤부가 나온 후에는 “자극적인 게 괜찮다”고 폭풍 흡입하며 식욕을 자극시켰다.
다음으로 박나래는 두 번째 줄식당인 쫄갈비 맛집으로 향했다. 그는 쫄갈비 맛집에 대해 “정말 찐 맛집이다”라고 기대감을 드러냈고, 오래 줄을 섰음에도 “화이팅”을 외치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뽐냈다.
이후 맛집에 들어서자마자 8인분이 넘는 음식을 주문, 남다른 스케일을 보여줬다.
더불어 박나래는 돼지쫄갈비를 먹자마자 “국물 왜 이렇게 맛있냐”고 화를 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어 입짧은햇님이 시래기밥과 쫄갈비 쌈을 먹자 “명품 쌈 쇼(Show)”라고 극찬, 본인도 덩달아 쌈 쇼 릴레이를 펼쳐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
특히 박나래는 콩나물해장국을 마치 핫초코처럼 여유롭게 즐기는 스킬을 자랑하며 따뜻하게 맛 검증의 마무리를 지었다.
이렇듯 박나래는 모든 음식을 진심으로 대하며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맛집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더불어 먹어보지 않아도 이해할 수 있는 찰떡 맛 표현으로 대리만족을 선사하고 있다.
식을 줄 모르는 열정으로 무장한 박나래의 활약은 매주 월요일 저녁 7시 30분 방송되는 tvN ‘줄 서는 식당’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빈, 걸그룹 센터 아냐? 폭발한 비주얼 [똑똑SNS] - MK스포츠
- 효린, 넘사벽 섹시美 [똑똑SNS] - MK스포츠
- 제니, 잘록허리+ 매끈 복근...시선 강탈 [똑똑SNS] - MK스포츠
- 에바 포피엘, 카타르서 한껏 자랑한 비키니 몸매 “남편 감사”[똑똑SNS] - MK스포츠
- 셀틱 감독, 조규성 영입하면 적응 직접 돕는다 - MK스포츠
- ‘손흥민 50호골 쾅! 배준호 쐐기골 쾅!’ 홍명보호, WC 3차 예선 5G 무패 행진…쿠웨이트 3-1 격파 -
- ‘만루포+5타점+호수비’ 김도영 다했다, 360억 괴물 좌완 붕괴…‘곽빈 쾌투→김택연 혼쭐’ 류
- “가상 부부의 인연에서 진짜 우정으로”… 김소은, 눈물 속 故 송재림 배웅 - MK스포츠
- “필리핀서 마약” 고백은 사실…김나정, 필로폰 양성 반응 [MK★이슈] - MK스포츠
- ‘5명 10+득점’ 삼성생명, 개막 4연패 벗어나자마자 연승 성공!…신한은행은 2연패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