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더톱' 처절한 혈투 속 살아남은 패자부활전 승자는? [TV스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버더톱' 16강으로 향하는 마지막 기회를 놓고 끝장 승부가 펼쳐진다.
20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오버 더 톱-맨즈 챔피언십(이하 '오버 더 톱')' 8회에서는 마지막 남은 2장의 16강 티켓 주인공을 가리기 위한 패자부활전이 그려진다.
16강 진출 최종 명단이 공개될 JTBC 예능프로그램 '오버 더 톱' 8회는 오늘(20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오버더톱' 16강으로 향하는 마지막 기회를 놓고 끝장 승부가 펼쳐진다.
20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오버 더 톱-맨즈 챔피언십(이하 ‘오버 더 톱’)' 8회에서는 마지막 남은 2장의 16강 티켓 주인공을 가리기 위한 패자부활전이 그려진다.
단판 토너먼트의 패자부활전은 대진 추첨을 통해 본선 3라운드에서 패배한 선수 14인을 2개 그룹으로 나눠 토너먼트를 진행한 후 각 그룹의 최종 승자 2명이 16강에 진출하는 방식으로 펼쳐진다.
대진이 정해지자 서포터즈들은 패자부활전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강자들의 면면에 놀라워하면서도 단 2명만이 탈락을 면한다는 사실에 아쉬움을 드러냈다고.
단 한 번이라도 패배하는 순간 탈락이 확정되는 만큼 선수들은 그 어느 때보다 처절하고 절박한 승부를 펼친다. 특히 모두가 승리할 거로 전망했던 선수가 패배 위기에 몰리는 등 예상치 못한 변수들로 더욱 흥미진진한 패자부활전이 진행됐다는 후문이다.
패자부활전까지 마무리된 후에는 16강 토너먼트가 시작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16강전 녹화에는 관객들이 입장해 현장 열기가 한층 더 뜨거워졌다는 전언. 강자들만이 모인 16강 토너먼트에서 살아남아 ‘오버 더 톱’ 챔피언을 향한 도전을 계속하게 될 선수는 누구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16강 진출 최종 명단이 공개될 JTBC 예능프로그램 ‘오버 더 톱’ 8회는 오늘(20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