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희♥’ 지소연 “임신 성공…힘들었던 기억 안 나”(동상이몽2)[MK★TV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소연, 송재희 부부가 결혼 5년 만에 임신에 성공한 스토리를 공개했다.
19일 오후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현이, 홍성기 부부가 절친 배우 지소연, 송재희 부부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후 두 사람은 결혼 5년 만에 임신에 성공해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았다.
오랜 노력 후 시험관 시술로 임신 성공한 지소연은 "우리가 기간을 생각해 보니까 시험관 시술만 1년 6개월 정도 했다"라고 회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소연, 송재희 부부가 결혼 5년 만에 임신에 성공한 스토리를 공개했다.
19일 오후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현이, 홍성기 부부가 절친 배우 지소연, 송재희 부부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지소연, 송재희 부부는 과거 타 예능 프로그램에서 난임 판정을 받았다고 고백한 바 있다.
오랜 노력 후 시험관 시술로 임신 성공한 지소연은 “우리가 기간을 생각해 보니까 시험관 시술만 1년 6개월 정도 했다”라고 회상했다.
이어 “너무 신기한 게 임신하고 나니까 힘들었던 시간이 하나도 기억이 안 난다”라고 덧붙였다.
송재희는 “처음에는 연애 3개월 후 결혼을 발표했으니 연애하듯 즐기려고 한 게 신혼생활을 4년 정도 즐겼다. 이제 아이를 가져볼까, 이제 부모가 될 수 있을 것 같았다”라고 털어놨다.
지소연도 “마음만 먹으면 되는 줄 알았다”라고 호응했다.
특히 지소연은 임신 이후 송재희의 지극정성에 고마움을 표했다.
그는 “임신 이후 설거지, 청소, 짐 운반을 못하게 한다. 심지어 2층에 있던 침대를 1층으로 끌어내려다 놨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렇게 하니까 지금 내가 무슨 생각 들었냐면 이대로라면 임신 365일 할 수 있겠다 싶었다”라며 웃었다.
그러면서 “최근 5주년 기념해 제주도 여행을 갔다. 우린 스쿠버 하는 부부니까 스킨 스쿠버로 깜짝 이벤트를 해줬다. 수중 러브레터에 눈물이 펑펑 났다. 내가 너무 감동을 받았다”라고 자랑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빈, 걸그룹 센터 아냐? 폭발한 비주얼 [똑똑SNS] - MK스포츠
- 효린, 넘사벽 섹시美 [똑똑SNS] - MK스포츠
- 제니, 잘록허리+ 매끈 복근...시선 강탈 [똑똑SNS] - MK스포츠
- 에바 포피엘, 카타르서 한껏 자랑한 비키니 몸매 “남편 감사”[똑똑SNS] - MK스포츠
- 셀틱 감독, 조규성 영입하면 적응 직접 돕는다 - MK스포츠
- ‘손흥민 50호골 쾅! 배준호 쐐기골 쾅!’ 홍명보호, WC 3차 예선 5G 무패 행진…쿠웨이트 3-1 격파 -
- ‘만루포+5타점+호수비’ 김도영 다했다, 360억 괴물 좌완 붕괴…‘곽빈 쾌투→김택연 혼쭐’ 류
- “가상 부부의 인연에서 진짜 우정으로”… 김소은, 눈물 속 故 송재림 배웅 - MK스포츠
- “필리핀서 마약” 고백은 사실…김나정, 필로폰 양성 반응 [MK★이슈] - MK스포츠
- ‘5명 10+득점’ 삼성생명, 개막 4연패 벗어나자마자 연승 성공!…신한은행은 2연패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