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원, 뉴욕대 딸·카네기홀 아들과 화보 찍었나? 만찢 비주얼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자식 농사 성공한 부모만큼 행복한 사람이 어딨을까? 축구선수 안정환의 아내 이혜원이 딸, 아들과 함께 그림 같은 사진을 공개했다.
20일 이혜원은 자신의 채널에 "세상에 빛과 소금 같은 아이로 자라렴..[엄마의 소망]. 트럼펫 잡을 줄도 모르는 엄마. 사진 찍는다고 손에 쥐여준 아들. 음악 태교를 가장 많이 한 리환 군"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혜원은 미국 카네기홀 앞에서 딸 안리원 양과 아들 안리환 군과 함께한 모습이 담겨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지윤기자] 자식 농사 성공한 부모만큼 행복한 사람이 어딨을까? 축구선수 안정환의 아내 이혜원이 딸, 아들과 함께 그림 같은 사진을 공개했다.
20일 이혜원은 자신의 채널에 “세상에 빛과 소금 같은 아이로 자라렴..[엄마의 소망]. 트럼펫 잡을 줄도 모르는 엄마. 사진 찍는다고 손에 쥐여준 아들. 음악 태교를 가장 많이 한 리환 군”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혜원은 미국 카네기홀 앞에서 딸 안리원 양과 아들 안리환 군과 함께한 모습이 담겨있다.
이혜원은 지난 8일 최연소 트럼펫 연주자로 카네기홀 무대에 오른 리환 군 덕에 해당 곳을 방문한 바 있다.
이를 자랑하듯 트럼펫을 들고 찍은 모습이 영락없는 자식 바보 느낌이다.
또 세 사람은 닮은 듯한 눈부신 비주얼이 시선을 끌고 있다.
누리꾼들도 공감하듯 “아들 진짜 잘생김.. 만찢남이네”, “세상에 딸이랑 자매 같네”, “ 기억 속에 예쁘고 멋진 가족입니다”라며 이들을 칭찬하는 모습이 가득했다.
이혜원은 “사진첩 정리하다가.. 벌써 추억... 10, 20년 뒤 이 사진 보면 어떨까 ㅎㅎ”라는 글을 덧붙였다.
한편 미스코리아 출신 이혜원은 2001년 축구 스타 안정환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이들 부부의 아들 리환 군은 카네기홀 연주자로, 이어 딸 리원 양은 미국 명문 사립대학교인 뉴욕대학교(NYU)에 합격 소식을 전하며 화제를 모았다. merry0619@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대호 "21살이었던 아내, 내 소변통 받으며 병수발"('진격의 언니들')
- 이봉원, 억대 주고 뽑은 새 차 자율주행 중 사고 날 뻔.."핸들 안 잡았으면 큰일 났다"
- 미자, ♥김태현 걱정하겠네..술 취해 버스 종점까지(미자네주막)
- 기안84는 어디 내버려 두고? 한혜진, 1박에 400만 원 호텔서 소개팅('한혜진')
- 리틀 임영웅→심수봉 조카…'불타는 트롯맨' 첫방 시청률 8.3% 출발
- '이영돈♥' 황정음, 벌써부터 부리부리 완성형 외모인 두 아들과 침대 셀카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