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건 “전속 계약금 받아 백일섭 박근형과 나이트클럽 가” (회장님네)[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용건이 전속 계약금을 받아 나이트클럽에 간 과거사를 말했다.
12월 19일 방송된 tvN STORY 예능 '회장님네 사람들'에서 김용건은 과거 전속 계약금에 대해 말했다.
이날 김용건은 과거 방송국 탤런트 전속 계약금에 대해 "10만원 받았다. 드라마 출연료가 1600원, 2000원이었다. 전속 계약금을 받으면 나는 MBC 식구라는 소속감이 있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용건이 전속 계약금을 받아 나이트클럽에 간 과거사를 말했다.
12월 19일 방송된 tvN STORY 예능 ‘회장님네 사람들’에서 김용건은 과거 전속 계약금에 대해 말했다.
이날 김용건은 과거 방송국 탤런트 전속 계약금에 대해 “10만원 받았다. 드라마 출연료가 1600원, 2000원이었다. 전속 계약금을 받으면 나는 MBC 식구라는 소속감이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김용건은 “그 때는 만 원짜리 수표가 있었다. 10장 받아 나이트클럽에 가서 그거 쓰는 재미가 있었다. 공돈 같은 거다. 몇 사람 있다. 백일섭, 박근형 몇 사람과 같이 어울려 다녔다. 그런 시절이 있었다”고 회상했다.
임하룡은 “전속 계약금은 없고 12000원 받았다. 너무 적다고 해서 24000원이었다. 인기 상관없이 똑같이 받았다”며 당시 개그 프로그램 1회 출연료를 말했다.
김용건은 “우리는 대사가 많으면. 대본 나오면 우리가 결정했다. 대사가 얼마나 있는지. 열 마디에 1600원. 한 마디에 400원부터 시작했다”고 드라마 출연료를 설명했다. (사진=tvN STORY 예능 ‘회장님네 사람들’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퀸와사비, 이화여대 출신 “전교 1등이었다”(미우새)[어제TV]
- 송중기, 이성민에 비자금 상속→카드대란으로 막대한 돈 벌어 ‘재벌집 막내아들’(종합)
- ‘재벌집’ 박지현, 순양 4세 스포일러? 아기 안고 흐뭇 미소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무릎 꿇은 남편 공개…얼마나 실력 좋으면
- 정희태, 김남희 손잡고 배신‥송중기, 패륜 누명썼다 ‘충격’(재벌집 막내아들)
- 김우리, 인신공격→공개 망신 주기에 이금희 일침 “직원은 가족 아냐”(당나귀 귀)[어제TV]
- ‘재벌집’ 이쯤되면 뼈 때리는 재테크 투자 다큐 아닌가[TV와치]
- “밭에 버려졌던 개” 이효리, 캐나다 입양 보낸 산이 재회에 눈물 (체크인)[어제TV]
- 주영훈 “♥이윤미, 韓 자산 1~10위까지 친해‥남편 같은 아내” 능청(신랑수업)
- 서동주, 독감 호되게 앓고 살 쏙 빠졌네 “식욕 감퇴 효과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