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을 위한 브레게 여성 워치 '브레게 레인 드 네이플 미니 8928'

조윤예 기자 2022. 12. 20. 06: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17년 레인 드 네이플 미니 라인에 신제품이 추가되어 이제 여섯 개의 새로운 베리에이션을 만날 수 있게 되었다.

올해 소개하는 여섯 개의 모델들은 레인 드 네이플 컬렉션의 미학적 코드를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볼-타입(ball-type)" 러그도 그중 하나로 이번에는 다이아몬드를 파베 세팅한 점이 눈길을 끌고, 또한 브리올레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4시 방향의 와인딩 크라운도 빼놓을 수 없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REGUET REINE DE NAPLES MINI 8928

2017년 레인 드 네이플 미니 라인에 신제품이 추가되어 이제 여섯 개의 새로운 베리에이션을 만날 수 있게 되었다.
 

사진 : 브레게 레인 드 네이플 미니 8928(BREGUET REINE DE NAPLES MINI 8928), SPECIFICATIONS OF THE WATCH. REF. 8928BR/5W/844 DD0D
사진 : 브레게 레인 드 네이플 미니 8928(BREGUET REINE DE NAPLES MINI 8928), SPECIFICATIONS OF THE WATCH. REF. 8928BR/5W/844 DD0D

특유의 머더오브펄 다이얼과 6시 방향으로 벗어난 챕터 링, 우아한 33 x 24.95mm 사이즈 등 주요 디자인 특징은 여전히 고수하고 있다.

챕터 링에는 고유의 케이스 형태에 맞춰 디자인한 넉넉한 사이즈의 그래픽적 느낌의 아라비아 숫자 인덱스가 더해져 우아함을 부각시켰다.

올해 소개하는 여섯 개의 모델들은 레인 드 네이플 컬렉션의 미학적 코드를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

"볼-타입(ball-type)" 러그도 그중 하나로 이번에는 다이아몬드를 파베 세팅한 점이 눈길을 끌고, 또한 브리올레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4시 방향의 와인딩 크라운도 빼놓을 수 없다.

골드 베젤과 플란지, 폴딩 클래스프 역시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고귀한 반짝임을 더하고 있다. 

여성 시계에도 특별한 기계식 무브먼트를 장착하는 브랜드 전통에 따라 새로운 레인 드 네이플 미니 역시 실리콘 밸런스 스프링을 갖춘 셀프 와인딩 무브먼트 Calibre 586/1을 탑재했다(파워 리저브 38시간, 진동수 3H).

워치메이킹과 주얼리 관련 노하우를 조화시킨 이 모델은 블랙 새틴 스트랩, 로즈 골드 혹은 화이트 골드 체인 브레이슬릿 버전으로 만날 수 있다.

화이트 골드 버전을 선택한 고객들은 핑크 트리밍 인덱스에 챕터 링의 컬러 디테일에 맞춰 핑크 레더 스트랩을 매치한 버전도 만날 수 있다.

케이스

섬세하게 홈이 파인(fluted) 케이스밴드를 갖춘 18K 로즈 골드 소재 볼록한 계란형 케이스. 139개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약 1.255캐럿)를 세팅한 베젤과 다이얼 플란지, 러그. 브리올레 컷 다이아몬드(약 0.26캐럿)를 세팅한 크라운. 사파이어-크리스털 케이스백. 33 x 24.95mm. 3 bar(30m) 방수.

다이얼

천연 화이트 머더오브펄 다이얼. 개별 번호와 Breguet 서명. 6시 방향 아라비아 브레게 숫자 인덱스의 시간 챕터 링. 블루 스틸 소재의 브레게 오픈 팁 핸즈. 

셀프 와인딩 무브먼트

Cal. 586/1. 번호와 Breguet 서명. 63/4  리뉴 직경. 29개의 주얼. 38시간 파워 리저브. 실리콘 호른을 갖춘 인버트 인-라인 이스케이프먼트. 실리콘 밸런스 스프링. 3Hz 진동수. 6개 위치에서 조정.

스트랩

26개 브릴리언트-컷 다이아몬드(약 0.12 캐럿)을 세팅한 골드 폴딩 클래스프의 새틴 스트랩.

조윤예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