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정주리 다섯째 계획 중? “여행 가서 많이 조심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 정주리가 다섯째 계획에 대해 언급했다.
19일 오후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는 개그우먼 정주리가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사형제맘 정주리는 "출산 후 초고속 컴백 40일 만에 급했다. 이번에 넷째 땐 더 빨리 컴백했다. 출산 1주일 만에 나왔다"라고 인사했다.
결혼 8년차인 정주리는 다섯째를 계획 중이냐는 말에 "결혼 후 2년마다 생겼다"라고 운을 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상이몽2’ 정주리가 다섯째 계획에 대해 언급했다.
19일 오후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는 개그우먼 정주리가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사형제맘 정주리는 “출산 후 초고속 컴백 40일 만에 급했다. 이번에 넷째 땐 더 빨리 컴백했다. 출산 1주일 만에 나왔다”라고 인사했다.
결혼 8년차인 정주리는 다섯째를 계획 중이냐는 말에 “결혼 후 2년마다 생겼다”라고 운을 뗐다.
그는 “넷째 출산 후 남편이 수술을 하기로 했는데 남편이 만약에 다섯째 생기면 어떻게 할 거냐고 해서 ‘낳아야지’라고 하니까 알겠다고 따른다고 답하더라”라며 웃었다.
그러면서 “그래도 이번에 단둘이 여행 다녀왔는데 조심했다”라며 쑥스러운 미소를 지어보였다.
또한 육아에 대해서는 “초반엔 많이 싸웠지만 이제는 협업체제로 한다”라고 답했다.
특히 정주리는 남편에 대해 아쉬운 점도 있다고. 그는 “남편이 많이 도와주기는 하지만 위생적으로..”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이어 “자기 몸을 자기가 안 씻으니까”라며 “예전에 머리에 모기가 껴서 죽어있기도 했다”라고 폭로했다.
이를 듣던 서장훈은 “엄청나게 사랑하나보다”라고 말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빈, 걸그룹 센터 아냐? 폭발한 비주얼 [똑똑SNS] - MK스포츠
- 효린, 넘사벽 섹시美 [똑똑SNS] - MK스포츠
- 제니, 잘록허리+ 매끈 복근...시선 강탈 [똑똑SNS] - MK스포츠
- 에바 포피엘, 카타르서 한껏 자랑한 비키니 몸매 “남편 감사”[똑똑SNS] - MK스포츠
- 셀틱 감독, 조규성 영입하면 적응 직접 돕는다 - MK스포츠
- “전속계약 해지할 수도”…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 MK스포츠
- ‘전자팔찌 1호 연예인’ 고영욱, ‘한때 한솥밥’ 이상민·탁재훈 공개 저격 - MK스포츠
- 韓야구 도쿄행 비상! ‘믿었던 고영표, 만루포→투런포 6실점 참사’ 류중일호, 대만에 3-6 패…
- ‘5명 10+득점’ KB스타즈, 우리은행 3연승 저지하며 2연패 탈출 - MK스포츠
- 10연패 노리는 두산, 인천도시공사 꺾고 단독 선두 질주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