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강추위에도 미모는 반짝반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겸 가수 수지가 추위에도 변치 않는 청순 미모를 뽐냈다.
수지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진짜 추웠는데 마음은 따땃"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수지가 팬들이 보내준 커피차 선물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두터운 외투와 모자로 강추위에 철벽 방어를 한 수지는 촬영장을 밝히는 청순 미모와 러블리한 미소로 감탄을 유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겸 가수 수지가 추위에도 변치 않는 청순 미모를 뽐냈다.
수지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진짜 추웠는데 마음은 따땃”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수지가 팬들이 보내준 커피차 선물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두터운 외투와 모자로 강추위에 철벽 방어를 한 수지는 촬영장을 밝히는 청순 미모와 러블리한 미소로 감탄을 유발한다. 추위 속에서도 국민 첫사랑의 눈부신 비주얼이 돋보인다.
누리꾼들은 “추운 날 촬영하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감기 조심하세요” “파이팅하세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수지는 넷플릭스 시리즈 '이두나!'에 출연한다. ‘이두나!’는 평범한 대학생 원준이 셰어하우스에서 화려한 K-POP 아이돌 시절을 뒤로하고 은퇴한 두나를 만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드라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수지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