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지옥’ 새아빠 못 받아들이는 7살 딸 “삼촌 마음에 안 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지옥' 새아빠를 받아들이지 못하는 7살 딸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특히 딸은 새아빠를 삼촌이라고 불러 눈길을 끌었다.
가족 모습을 그리던 딸은 "삼촌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며 새아빠 그림을 빼놓았다.
이에 아내는 "삼촌이 서운해할 수도 있다"고 말했지만, 딸은 "그래도 소용 없다"고 반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결혼지옥' 새아빠를 받아들이지 못하는 7살 딸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12월 19일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이하 결혼 지옥)에서는 '고스톱 부부' 가족의 사연이 전파를 탔다.
2년 전 아내의 웃는 모습을 보고 한눈에 반한 남편. 적극적 구애는 진지한 만남으로 이어졌고 마침내 살림을 합치게 됐지만 문제는 그때부터 시작됐다. 아내의 7살 딸을 두고 두 사람이 양육관 차이로 심각한 갈등을 겪게 된 것. 남편은 초혼이고, 아내는 재혼이었다.
특히 딸은 새아빠를 삼촌이라고 불러 눈길을 끌었다. 아직 새아빠를 아빠로 받아들이지 못한 것. 가족 모습을 그리던 딸은 "삼촌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며 새아빠 그림을 빼놓았다. 이에 아내는 "삼촌이 서운해할 수도 있다"고 말했지만, 딸은 "그래도 소용 없다"고 반응했다.
아내는 제작진과 인터뷰를 통해 "아이가 얼마 전 '삼촌은 우리의 새로운 가족이죠?'라고 묻더라. 어느 정도 가족으로 인지하고 있는데, 아빠가 둘이라는 것은 아직도 설명하기 어려운 것 같다. 굳이 엄마랑 같이 산다고 해서 호칭이 '아빠'가 돼야 할까. 저는 그것도 당연하지 않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사진=MBC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 캡처)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퀸와사비, 이화여대 출신 “전교 1등이었다”(미우새)[어제TV]
- 송중기, 이성민에 비자금 상속→카드대란으로 막대한 돈 벌어 ‘재벌집 막내아들’(종합)
- ‘재벌집’ 박지현, 순양 4세 스포일러? 아기 안고 흐뭇 미소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무릎 꿇은 남편 공개…얼마나 실력 좋으면
- 정희태, 김남희 손잡고 배신‥송중기, 패륜 누명썼다 ‘충격’(재벌집 막내아들)
- 김우리, 인신공격→공개 망신 주기에 이금희 일침 “직원은 가족 아냐”(당나귀 귀)[어제TV]
- ‘재벌집’ 이쯤되면 뼈 때리는 재테크 투자 다큐 아닌가[TV와치]
- “밭에 버려졌던 개” 이효리, 캐나다 입양 보낸 산이 재회에 눈물 (체크인)[어제TV]
- 주영훈 “♥이윤미, 韓 자산 1~10위까지 친해‥남편 같은 아내” 능청(신랑수업)
- 서동주, 독감 호되게 앓고 살 쏙 빠졌네 “식욕 감퇴 효과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