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지옥’ 아내, 남편 전화 집착+의심에 고통 “강압적인 면 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스톱 부부' 아내가 남편을 향한 불만을 털어놨다.
아내는 "남편에게 강압적이고 통제하려는 면이 있다"며 고개를 저었다.
또 아내는 친구 부부에게 남편이 자신의 말을 믿지 않는다며 불만을 토로하기도 했다.
이에 대해 오은영은 "남편분은 아내의 말을 믿어주지 않고 있다. 상대방의 말이 본인의 의견과 다르면 믿지 않는 것 같다. 여기서 끝나는 게 아니라 눈덩이처럼 불어나면서 상대방을 의심하게 된다. 그 이유를 찾아봐야 될 것 같다"고 분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고스톱 부부' 아내가 남편을 향한 불만을 털어놨다.
12월 19일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이하 결혼 지옥)에서는 '고스톱 부부'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2년 전 아내의 웃는 모습을 보고 한눈에 반한 남편. 적극적 구애는 진지한 만남으로 이어졌고 마침내 살림을 합치게 됐지만 문제는 그때부터 시작됐다. 아내의 7살 딸을 두고 두 사람이 양육관 차이로 심각한 갈등을 겪게 된 것. 남편은 초혼이고, 아내는 재혼이었다.
특히 남편은 "아내가 저를 아동 학대로 신고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아내는 "남편에게 강압적이고 통제하려는 면이 있다"며 고개를 저었다.
이후 부부의 일상이 본격적으로 공개됐다. 가장 먼저 드러난 건 남편과 아내의 연락 문제였다. 아내는 "예전에는 남편이 전화를 15번 이상 했다"며 "일어나서부터 자기 전까지 전화기만 붙들고 살아야 되나 싶다"고 털어놨다.
또 아내는 친구 부부에게 남편이 자신의 말을 믿지 않는다며 불만을 토로하기도 했다. 아내는 "전화를 하다 코를 살짝 훌쩍거렸는데 '왜 자꾸 훌쩍거리냐' '울었냐'고 하더라. '나 안 울었다'고 했더니 '네가 아니라고 하면 내가 믿어야 돼?' 하면서 갑자기 화를 내더라. '내가 다른 여자랑 모텔에 갔는데 그냥 아니라고 하면 믿을 거냐'고 말하기도 했다"며 답답함을 드러냈다.
이에 대해 오은영은 "남편분은 아내의 말을 믿어주지 않고 있다. 상대방의 말이 본인의 의견과 다르면 믿지 않는 것 같다. 여기서 끝나는 게 아니라 눈덩이처럼 불어나면서 상대방을 의심하게 된다. 그 이유를 찾아봐야 될 것 같다"고 분석했다.
(사진=MBC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 캡처)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퀸와사비, 이화여대 출신 “전교 1등이었다”(미우새)[어제TV]
- 송중기, 이성민에 비자금 상속→카드대란으로 막대한 돈 벌어 ‘재벌집 막내아들’(종합)
- ‘재벌집’ 박지현, 순양 4세 스포일러? 아기 안고 흐뭇 미소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무릎 꿇은 남편 공개…얼마나 실력 좋으면
- 정희태, 김남희 손잡고 배신‥송중기, 패륜 누명썼다 ‘충격’(재벌집 막내아들)
- 김우리, 인신공격→공개 망신 주기에 이금희 일침 “직원은 가족 아냐”(당나귀 귀)[어제TV]
- ‘재벌집’ 이쯤되면 뼈 때리는 재테크 투자 다큐 아닌가[TV와치]
- “밭에 버려졌던 개” 이효리, 캐나다 입양 보낸 산이 재회에 눈물 (체크인)[어제TV]
- 주영훈 “♥이윤미, 韓 자산 1~10위까지 친해‥남편 같은 아내” 능청(신랑수업)
- 서동주, 독감 호되게 앓고 살 쏙 빠졌네 “식욕 감퇴 효과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