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혁♥' 손담비, 1년만에 나타나 깜짝 소식…"곧 이사, 플리마켓 수익금 기부 예정"

2022. 12. 19. 22: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가수 겸 배우 손담비(39)가 플리마켓 개최 소식을 알렸다.

19일 유튜브 채널 담비손에는 '1년만에 돌아온 연말특집 아낌없이 주는 담비 플리마켓 #담고비우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무려 1년 만에 업로드된 영상이다.

손담비는 "정말 오래간만에 뵙는 것 같은데 지금 여기는 제 옷방이다. 제가 일주일 있다가 이사를 간다. 옷정리하는데 이 방만 8시간이 걸렸다. 정말 예쁜 옷도 많고 또 연말이기도 하니까 플리마켓을 해보려고 한다"고 밝혔다.

12월 21일~22일 양일간 플리마켓을 열 예정이라는 손담비는 "플리마켓을 이틀 동안 해본 적은 없다. 하루 정도에 모든 것을 끝냈었는데 제가 옷 정리를 하다보니까 거의 12박스가 나왔다. 옷, 신발, 가방도 있고 정말 풍성하게 준비를 했기 때문에 하루로는 안될 것 같아서 이틀로 나눠서 플리마켓을 한다"고 설명했다.

손담비는 "정말 저렴한 가격에 내놓을 예정이다. 가격을 아직 매기진 않았는데 기본적으로는 다 10만 원 아래로 할 생각이다. 그냥 거의 준다고 생각하면 된다. 비싼 가격에는 안 내놓을 것"이라며 "봄 여름 가을 겨울용이 다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실망할 일은 없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손담비는 "이번 플리마켓 수익금을 기부할 생각"이라며 유기견 유기묘 보호소에 보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손담비는 지난 5월 전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이규혁(44)과 결혼했다.

[사진 = 담비손]-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