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대男만 좋다던 20대女..'보살팅'엔 왜? "이상형 추가" [Oh!쎈 포인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50대 남자가 이상형이라 밝힌 20대녀가 보살팅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19일 방송된 KBS 조이 예능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보살팅이 그려졌다.
갑자기 직업을 바꾼 계기를 묻자 그는 "물어보살 방문 후 번뜩 그림그려보자 생각해 그림 그리게 됐다"고 했다.
한편, KBS 조이 예능 '무엇이든 물어보살'은 선녀 보살 서장훈과 동자 이수근이 꽉 막힌 속을 확!! 뚫어줄 신통방통 해결책을 주는 프로그램으로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50대 남자가 이상형이라 밝힌 20대녀가 보살팅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19일 방송된 KBS 조이 예능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보살팅이 그려졌다.
올해 '보살팅'은 업그레이드 됐다며 "예선없이 처음부터 5대5로 간다"며 엄선된 쏠로남녀 10인을 소개했다.
먼저 순수익 한 달 천만원 매출신화를 쓰는 성실맨 남자1호가 등장, 인테리어 사업도 순항 주인 그는 수입도 현재 월 수입 천만원이 그대로라고 했다.
다음은 남자2호를 소개, 솔로 14년차인 클럽 마니아라고 했다. 이상형은 한지민을 언급, 여자친구가 원하면 클럽도 안 갈 수 있다고 했다. 다음은 남자3호가 등장, 이별 후 아픔도 많이 나아졌다고 했다. 그는 승무원상이 이상형이라며 기대했다.
분위기를 몰아 여자 솔로녀들이 등장, 여자1호는 앞서 이상형이 "50대 아저씨"라고 밝혀 화제가 됐던 인물.그는 아직도 중후한 아저씨를 좋아한다면서 추가된 이상형에 대해 "5대5 단발머리, 탄탄한 몸매에 마초남"이라 했다. 이에 보살들은 "마침 최연장자 털보하나 섭외했다"고 말해 웃음짓게 했다.
다음은 여자 2호를 소개, 치킨집 운영 중 춤바람이 났다고 했던 인물. 현재 치킨집을 정리해 미술작가로 활동 중인 그는 한복모델이기도 한 반전 매력을 전했던 바다. 갑자기 직업을 바꾼 계기를 묻자 그는 "물어보살 방문 후 번뜩 그림그려보자 생각해 그림 그리게 됐다"고 했다. 이상형에 대해선 '유교보의'라며 예의를 중시한 모습이었다.
다음은 여자3회를 소개, 액션배우계 이효리로 출연했던 바다. '암살'의 전지현 대역과 '악녀'의 김옥빈도 대역이었던 그는 김혜수 광고 아역까지 섭렵, 정우성, 진구, 김서형 등 많은 배우들과 작품을 함께 한 액션배우다.
또 종교에 빠진 모친과는 방송 후 대화로 관계를 회복했다고 근황을 전했다.
한편, KBS 조이 예능 '무엇이든 물어보살'은 선녀 보살 서장훈과 동자 이수근이 꽉 막힌 속을 확!! 뚫어줄 신통방통 해결책을 주는 프로그램으로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물어보살'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