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라, 골프 원숭이 NFT BAGC 프리세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대체불가토큰(NFT) 마켓 팔라가 오는 20일 밤 10시 골프 원숭이 NFT BAGC 런치패드를 진행한다.
BAGC코리아 NFT는 세계에서 시가총액 규모가 가장 큰 NFT 컬렉션인 BAYC의 최대 IP 홀더인 엘리트 에이프스와 명품 패션 메타버스 기업 알타바 그룹이 손을 잡고 만든 NFT 프로젝트이다.
팔라 런치패드는 BAGC 코리아 NFT의 퍼블릭 세일 가격에서 10% 할인된 0.45ETH(한화 약 75만원 상당)에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P 소유권 갖고 굿즈 주문 권한 생겨
[이데일리 임유경 기자] 국내 대체불가토큰(NFT) 마켓 팔라가 오는 20일 밤 10시 골프 원숭이 NFT BAGC 런치패드를 진행한다.
BAGC코리아 NFT는 세계에서 시가총액 규모가 가장 큰 NFT 컬렉션인 BAYC의 최대 IP 홀더인 엘리트 에이프스와 명품 패션 메타버스 기업 알타바 그룹이 손을 잡고 만든 NFT 프로젝트이다. 국내 골퍼들을 위한 NFT 컬렉션으로 다양한 골프 관련 혜택을 제공하는 골프 NFT 커뮤니티 구축을 목표로 한다.
팔라 런치패드는 BAGC 코리아 NFT의 퍼블릭 세일 가격에서 10% 할인된 0.45ETH(한화 약 75만원 상당)에 판매한다. 수량은 총 500개다. 이외 물량은 알타바 사이트에서 판매된다. 이후 알타바 자체 사이트에서는 퍼블릭 세일 및 BAYC나 세컨스킨 NFT 소유자를 위한 별도 민팅도 진행되며, 알타바 자체 발행 토큰인 TAVA로 구매하는 경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팔라 관계자는 “이더리움 NFT 런치패드를 통해 더욱 다양한 NFT 콘텐츠를 수급하고,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NFT를 거래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임유경 (yklim01@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GTX 드디어 출격, 수도권 30분 출퇴근 시대 온다
- “퇴직연금 깨서 집 사자”…작년 주택구입 중도인출자 ‘3만 육박’(종합)
- '연봉 1500억' 그 이상의 메시...아내 "수년간 겪은 고통 알아"
- 메시가 입은 '검은 가운'의 의미는?…"왕들만 입는 옷"
- "오, 안돼!"…아르헨티나 골키퍼, '저질 세리머니' 논란
- 북한이 찍었다는 용산 대통령실 사진..."정찰위성 시험"
- 안철수 "골목대장, 친목회장 뽑나"…당원 100% 룰 변경에 반발
- "南 핵무기 10개만 있어도 北 쉽게 핵 사용 못 할 것"[인터뷰]
- 넘어진 오토바이 돕다가… 음주운전 걸린 40대 연극배우, 누구?
- 아내 살해한 남편, 시신 옆에서 '혼술'…"괴로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