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요 할아버지" 이성민 꼭 끌어안은 송중기 '애틋한 투샷'

조연경 기자 2022. 12. 19. 22: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송중기 SNS〉

바라만봐도 먹먹하고 애틋하다.

송중기는 19일 자신의 SNS에 'I love you 할아버지'라는 메시지와 함께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호흡 맞춘 이성민과의 투샷이 담긴 사진을 여러 장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 된 사진 속 송중기는 이성민을 꼭 끌어 안은 채 밝은 미소를 짓고 있는가 하면, 또 다른 사진은 극중 할아버지와 손자의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현장 비하인드 모습을 담고 있어 드라마 팬들의 감동을 더했다.

이성민과 송중기는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할아버지 진양철과 손자 진도준으로 사랑보다 더 큰 애정을 나누며 시청자들에게 호평 받았다. 특히 진양철은 지난 13회에서 끝내 사망하고, 14회에서는 진도준에게 남긴 영상 편지 속 모습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렸다.

〈사진=송중기 SNS〉
〈사진=송중기 SNS〉

송중기는 이성민의 드라마 하차에 맞춰 이성민은 물론, 진양철을 향한 마음을 표한 것으로 보인다. 네티즌들도 '할아버지 가지 마세요' '할아버지 저도 사랑해요' '내 진양철 죽어도 못 보내' '회상 신으로 계속 등장 하셨으면' '와 사진만 봐도 눈물 난다. 완벽한 과몰입' 등 반응을 쏟아냈다.

'재벌집 막내아들'은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송중기·이성민을 비롯한 모든 등장 배우들의 열연에 힘입어 14회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시청률 24.936%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 JTBC 드라마 역대 시청률 2위까지 치고 올라섰다.

종영까지 단 2회만 남은 가운데, 진양철 없는 '재벌집 막내아들'이 마지막까지 그의 존재감을 바탕으로 스토리와 시청률 모두 유종의 미를 거둘지 주목된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