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행’ 일식 셰프 정호영, 맨손으로 보리새우-쥐치-쏨뱅이 낚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호영이 맨손으로 온갖 물고기를 잡았다.
12월 1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는 안정환, 이연복, 레이먼킴, 정호영의 '내손내잡'이 그려졌다.
정호영은 맨손으로 보리새우를 잡았고, 순식간에 벌어진 상황에 안정환은 어리둥절한 표정을 지었다.
맨손으로 안정환 대신 쥐치를 잡은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정호영이 맨손으로 온갖 물고기를 잡았다.
12월 1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는 안정환, 이연복, 레이먼킴, 정호영의 '내손내잡'이 그려졌다.
이날 네 사람은 지난날 낚시 실패를 만회하기 위해 투망을 들고 물고기를 잡으러 나섰다.
그때 셰프들은 물속에서 자연산 고급 식재료 보리새우를 발견했다. 정호영은 맨손으로 보리새우를 잡았고, 순식간에 벌어진 상황에 안정환은 어리둥절한 표정을 지었다.
정호영은 "시장에서 사려면 한 마리에 6~7천 원 한다"며 뿌듯함을 드러냈다. 이에 안정환은 "셰프들은 바로 계산이 나온다"며 감탄했다.
그때 안정환은 자신의 다리를 치고 간 의문의 생명체 때문에 깜짝 놀라고 말았다. 안정환의 다리를 친 물고기의 정체는 바로 쥐치. 정호영은 "뿔이 있으니 그것만 조심하면 된다"고 조언했다.
이번에도 해결사는 정호영이었다. 맨손으로 안정환 대신 쥐치를 잡은 것. 이후로도 정호영은 맨손으로 쏨뱅이를 잡으며 일식 셰프 면모를 자랑했다.
(사진=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캡처)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퀸와사비, 이화여대 출신 “전교 1등이었다”(미우새)[어제TV]
- 송중기, 이성민에 비자금 상속→카드대란으로 막대한 돈 벌어 ‘재벌집 막내아들’(종합)
- ‘재벌집’ 박지현, 순양 4세 스포일러? 아기 안고 흐뭇 미소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무릎 꿇은 남편 공개…얼마나 실력 좋으면
- 정희태, 김남희 손잡고 배신‥송중기, 패륜 누명썼다 ‘충격’(재벌집 막내아들)
- 김우리, 인신공격→공개 망신 주기에 이금희 일침 “직원은 가족 아냐”(당나귀 귀)[어제TV]
- ‘재벌집’ 이쯤되면 뼈 때리는 재테크 투자 다큐 아닌가[TV와치]
- “밭에 버려졌던 개” 이효리, 캐나다 입양 보낸 산이 재회에 눈물 (체크인)[어제TV]
- 주영훈 “♥이윤미, 韓 자산 1~10위까지 친해‥남편 같은 아내” 능청(신랑수업)
- 서동주, 독감 호되게 앓고 살 쏙 빠졌네 “식욕 감퇴 효과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