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트’ 정해인x고경표x김혜준, 비하인드 현장 스틸 공개

2022. 12. 19. 21: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즈니+와 스튜디오드래곤이 함께 선보이는 오리지널 시리즈 '커넥트'가 배우들의 '찐'케미 물씬 풍기는 훈훈하고 열정 가득했던 비하인드 현장 스틸을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된 비하인드 현장 스틸은 케미 넘치는 팀워크부터 연기에 몰입하고 있는 배우들의 열정 가득한 순간들까지 촬영 현장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디즈니+와 스튜디오드래곤이 함께 선보이는 오리지널 시리즈 ‘커넥트’가 배우들의 ‘찐’케미 물씬 풍기는 훈훈하고 열정 가득했던 비하인드 현장 스틸을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된 비하인드 현장 스틸은 케미 넘치는 팀워크부터 연기에 몰입하고 있는 배우들의 열정 가득한 순간들까지 촬영 현장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커넥트’를 통해 더욱 확장된 연기 스펙트럼과 이제껏 본 적 없는 강렬한 캐릭터들을 완벽 소화하며 화제를 모은 정해인, 고경표, 김혜준은 카메라가 돌아가자마자 깊게 몰입하는 모습과 자신의 연기를 열정적으로 모니터링하는 모습으로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선보였다. 

반면에 카메라가 꺼진 이후에는 순도 100%의 무공해 웃음으로 현장을 환하게 밝혀 보는 이들의 훈훈한 미소를 자아낸다. 미이케 타카시 감독 또한 배우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매 장면에 열정적으로 몰두하며 세밀하게 연출해 나가는 모습들이 포착되어 ‘커넥트’를 향한 남다른 애정과 노력을 엿볼 수 있게 한다.

이처럼 카메라 안팎을 막론하고 촬영장 곳곳에서 다채로운 매력과 열정을 고스란히 보여준 ‘팀 커넥트’가 작품 속 선사할 시너지에 구독자들의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죽지 않는 몸을 가진 새로운 인류, ‘커넥트’ 동수가 장기밀매 조직에게 납치당해 한쪽 눈을 빼앗긴 뒤 자신의 눈이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만든 연쇄살인마에게 이식됐다는 것을 알고 그를 쫓는 불사의 추격을 담아낸 ‘커넥트’. 디즈니+를 통해 모든 에피소드를 확인할 수 있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