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도연, 이렇게 말랐었나‥'움푹' 들어간 쇄골에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장도연이 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지난 18일, 장도연은 "SBS 연예대상 진행의 영광을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유한 사진 속 장도연은 시그니처 헤어 스타일인 칼단발에 언밸런스 오프숄더 화이트 드레스를 입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모델 이현이는 "장도연씨와 함께 진행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라며 반응했고, 댄서 허니제이는 "이뿐우런닝"이라고 화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지연 기자] 코미디언 장도연이 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지난 18일, 장도연은 “SBS 연예대상 진행의 영광을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유한 사진 속 장도연은 시그니처 헤어 스타일인 칼단발에 언밸런스 오프숄더 화이트 드레스를 입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모델 이현이는 "장도연씨와 함께 진행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라며 반응했고, 댄서 허니제이는 "이뿐우런닝"이라고 화답했다.
팬들 또한 "언니가 진행한다는 이유 단 하나 때문에 처음부터 끝까지 봤어요 MC 도연 말해 뭐해", "언니 어메이징한 진행실력 보고듣다보니 연예대상이 끝나있던걸요 도연MC 최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 walktalkunique@osen.co.kr
[사진] 장도연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