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 '♥제이쓴' 천재를 낳았나봐… 생후 2개월만에 벌써 자기소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현희가 아들 연준범 군의 영상을 공개했다.
19일, 홍현희가 자신의 아들 연준범 군의 독특한 일상 영상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홍현희와 제이쓴의 아들 연준범 군은 바닥에 놓인 카메라를 똑바로 응시하며 인사를 하듯 옹알이를 하고 있다.
한편, 코미디언 홍현희는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과 2018년에 결혼했으며 두 사람은 지난 8월 결혼 4년 만에 아들 연준범 군을 품에 안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예솔 기자] 홍현희가 아들 연준범 군의 영상을 공개했다.
19일, 홍현희가 자신의 아들 연준범 군의 독특한 일상 영상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홍현희는 "볼륨을높여요 2번째"라며 "안냐하세여 연.준.범 입니다 라고 한거 같은데 맞져? 아 진짜루!!!"라고 글을 남겨 주위를 폭소케 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홍현희와 제이쓴의 아들 연준범 군은 바닥에 놓인 카메라를 똑바로 응시하며 인사를 하듯 옹알이를 하고 있다. 홍현희는 그 옆에서 신기한지 아들을 보며 흐뭇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 영상을 본 박슬기는 "너무 맞네 세상에 얼마나 말을 잘할라구"라고 댓글을 남겼고 엄정화 역시 하트 이모티콘으로 화답했다. 코요테의 신지는 예쁘다고 글을 남겼고 신애라는 "마저마저"라고 공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코미디언 홍현희는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과 2018년에 결혼했으며 두 사람은 지난 8월 결혼 4년 만에 아들 연준범 군을 품에 안았다. 홍현희와 제이쓴은 다양한 예능, 유튜브 프로그램을 통해 활약하고 있다.
/hoisoly@osen.co.kr
[사진 : 홍현희 채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