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어뮤직, 올해 마지막 장식할 아티스트? 깜짝 컴백 예고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하이어뮤직이 소속 아티스트의 미스터리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을 예고했다.
하이어뮤직은 19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의 컴백을 알리는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아티스트의 실루엣은 곧 발매될 신곡의 가사로 채워져 있다. ‘How you like this’라는 문구가 아직 베일에 가려진 아티스트와 신곡에 대한 다양한 추측을 불러일으킨다.
하이어뮤직은 개성 넘치는 음악색과 대중성을 고루 갖춘 아티스트들이 대거 소속된 워너비 힙합 레이블이다. 지난 2020년 9월 발매한 컴필레이션 앨범으로 ‘코리아 힙합 어워즈 2021’ 3관왕을 차지했다.
올해 7월에는 박재범, 차차말론, 식케이 (Sik-K), pH-1, 그루비룸 (GroovyRoom), 김하온 (HAON), BIG Naughty (서동현), TRADE L (트레이드 엘), 박현진, JAY B (제이비) 등 하이어뮤직 소속 및 출신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단체곡 ‘BRB’가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올해는 소속 아티스트 모두 다채로운 음악 행보를 보여준 만큼 과연 어떤 아티스트가 연말을 장식할지 리스너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순차적으로 공개될 티저에도 관심이 모인다.
컴백을 앞둔 아티스트의 정체는 추후 하이어뮤직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