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아티스트 송정미 찬양 콘서트 'Christmas in Love'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CM아티스트 송정미의 찬양 콘서트 <송정미의 christmas in love> 가 오는 21일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열린다. 송정미의>
주최 측은 "티켓 판매금 전액은 각 교회를 찾아가는 작은 음악회와 후배 CCM 아티스트들을 세우는 콘서트, 소외 이웃들을 향한 '오병이어 사역' 등에 사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CM아티스트 송정미의 찬양 콘서트 <송정미의 Christmas in Love>가 오는 21일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열린다.
<송정미의 Christmas in Love>는 지난 2001년 초연 후 올해로 스무번 째를 맞이하는 대표적인 성탄 음악회로, 올해는 예수 그리스도가 인류의 죗값을 완전히 다 지불하셨다는 의미를 담은 '테텔레스타이(다 이루었다, Paid it alll)'란 주제로 진행된다.
국내외 다수의 시상식 및 콘서트를 연출한 김승용 연출감독과 최영호 음악감독 등이 참여하며, 국립오페라단 바리톤 김성결, 보이스 퀸 우승자 장한이, CCM 가수 김훈희 등이 함께 무대에 올라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또, 지난 가을, 1세대 찬양사역자들의 연합 공연<THE DIVAS>를 함께한 CCM 아티스트 최미, 최명자, 손영진도 출연해 세대를 잇는 멋진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한편, 콘서트 티켓 판매금 전액은 다음 세대를 위한 기독교문화 사역자 양성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주최 측은 "티켓 판매금 전액은 각 교회를 찾아가는 작은 음악회와 후배 CCM 아티스트들을 세우는 콘서트, 소외 이웃들을 향한 '오병이어 사역' 등에 사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공연을 통해 한국교회 안에 일어났던 지난 부흥을 기억하고, 무너진 한국교회 문화가 회복되길 바란다"며 "기독공연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나가는 첫걸음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오요셉 기자 aletheia@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통령실 "YTN 돌발영상 악의적 편집"
- 신임 질병청장 "코로나 통제로 일상회복 한발짝 다가설 것"
- 오영훈 제주지사 "언론사 취재 동향 보고 지침 폐기할 것"
- 대통령실, 日 '반격능력'에 "안보·국익 직결되면 우리 동의 필요"
- 與, 민주당 신현영 '구급차' 탑승에 "최악의 갑질"
- '서울 위성사진' 공개한 北…내년 4월 정찰위성 대대적 선전?
- 국민의힘 김상훈, 핼러윈 시민대책위에 "참사 영업상인"
- 전장연 지하철 '기습 시위'에 1호선 열차 40분 지연
- "한국 정부, IRA 빠른 대응·대안 제시"…美자동차업계 등 현지서 '주목'
- 檢 '김건희 파일' 작성 의심 인물 구속 기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