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각 잡고 치명적 콘셉트? 신보 ‘리즌’ 무드 티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새 앨범의 무드를 추측할 수 있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첫 번째 무드 티저에는 그레이 톤을 바탕으로 다시 되돌아가는 속성을 가진 스프링 이미지가 담겼다.
각기 다른 치명적인 콘셉트의 무드 티저로 팬들의 상상력을 자극한 'REASON'은 몬스타엑스가 4월 발매한 열한 번째 미니앨범 'SHAPE of LOVE(셰이프 오브 러브)' 이후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새 앨범의 무드를 추측할 수 있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첫 번째 무드 티저에는 그레이 톤을 바탕으로 다시 되돌아가는 속성을 가진 스프링 이미지가 담겼다. 이어 녹아있는 새하얀 천이 위태로운 느낌을 자아내는 무드 티저도 공개됐다. 세 번째 이미지는 얼음 안에 갇힌 빨간 독초로 눈길을 끌었다. 심장을 연상케 하는 독초가 위험에 빠진 상태. 마지막 무드 티저에는 프레임 속에 완성된 그림 작품이 담겨 궁금증을 자극했다.
각기 다른 치명적인 콘셉트의 무드 티저로 팬들의 상상력을 자극한 'REASON'은 몬스타엑스가 4월 발매한 열한 번째 미니앨범 'SHAPE of LOVE(셰이프 오브 러브)' 이후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2023년 1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연아, 흘러넘치는 고혹美 [화보]
- “황보 같은 女♥”…브라이언, 대표되더니 세컨 하우스 ‘잘 나가네’ (신랑수업)
- 갑상선 유두암 수술→복귀한 박소담 “걱정 끼쳐드려 죄송” (유령)
- 서동주 “美에서도 ‘틴 맘’은 드문 일” (고딩엄빠2)
- 남편을 아동학대로 신고한 아내, 오은영 “절실함 이해해” (결혼지옥)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