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제국, 리메이크 프로젝트 '다시, 별' 시작…첫 음원은 나인뮤지스 '돌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반기획사 스타제국(대표 신주학)이 19일 리메이크 음원 발매 프로젝트 '다시, 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다시, 별'은 쥬얼리 V.O.S 제국의아이들 나인뮤지스 등 스타제국 출신 인기 아티스트들의 숨은 명곡을 리메이크해 다시 빛나게 하는 음원 프로젝트다.
스타제국의 리메이크 프로젝트 '다시, 별'의 첫 번째 음원 '돌스'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음반기획사 스타제국(대표 신주학)이 19일 리메이크 음원 발매 프로젝트 ‘다시, 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다시, 별’은 쥬얼리 V.O.S 제국의아이들 나인뮤지스 등 스타제국 출신 인기 아티스트들의 숨은 명곡을 리메이크해 다시 빛나게 하는 음원 프로젝트다.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새로운 감성으로 재해석해 X세대에게는 아련한 추억을, MZ세대에게는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리메이크 음원 프로젝트의 시작은 나인뮤지스 '돌스'(Dolls)다. 실력파 뮤지션들이 참여할 예정인 가운데, ‘돌스’를 노래할 뮤지션에 궁금증이 커진다.
스타제국 지성황 이사는 “올해의 트렌드로 ‘Y2K’가 떠오르면서 추억을 되살려 주는 음악들이 다시 사랑받는 시대가 온 것 같다. 이번 리메이크 프로젝트를 통해 숨은 명곡들이 세대를 넘어 다시 한번 빛을 발하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스타제국의 리메이크 프로젝트 ‘다시, 별’의 첫 번째 음원 ‘돌스’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